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콜라보 제품 출시 '눈길'
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콜라보 제품 출시 '눈길'
  • 최연갑 기자
  • 승인 2015.04.28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다스 키즈 어벤져스 라인이 출시됐다. ⓒ아디다스 키즈

스포츠 브랜드 아이다스가 어벤져스2 개봉에 맞춰 아디다스 키즈와 마블의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다.

28일 아디다스는 어벤져스 히어로를 특징으로 하는 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기능성 스포츠 웨어 제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콜라보 제품 라인 중 8~13세를 위한 주니어 티셔츠는 단순한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가 아닌, 부드러운 폴리 혼방 소재와 향상된 흡습∙속건 기능이 특징으로, 땀의 흡수와 배출을 높여주어 땀 흘리며 뛰어노는 아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아디다스 키즈 어벤져스 티셔츠를 입은 아이들이 마치 슈퍼 히어로가 된 듯한 느낌을 받으며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이다. 

또 함께 출시되는 어벤져스 키즈 캡은 야외 활동시 햇빛을 차단해 주는 것은 물론 아동의 패션까지 완성시켜 줄 잇 아이템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아디다스 키즈는 어벤져스 제품 출시와 어린이 날을 맞아 5월 1일부터 어벤져스 제품 포함 6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어벤져스 원반을, 10만원 이상 고객에게는 체험형 전시회 "어벤져스 스테이션" 방문 티켓 2장(5만원 상당)을 증정하는 깜작 이벤트를  일부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아디다스 키즈는 인펀트(0~36개월), 토들러(4~7세), 주니어(8~13세)를 타킷으로 각각의 연령에 맞는 소재와 컬러, 디자인으로 아이들이 자유롭고 편안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기능성 디자인이 특징이다.

인펀트와 토들러의 옷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면소재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으며, 주니어의 옷은 성인과 비슷한 수준의 기능을 적용시켜 아이들도 땀 흘리며 뛰어노는 아이들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 웨어이다.

주력 제품은 모든 스포츠 활동에 맞게 땀의 흡수와 배출을 높이는 기능이 들어가 있는 상하의와 신고 벗기 편하도록 벨크로를 사용한 운동화 등이 있다.

(데일리팝=최연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