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더, 신축성 높은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 '지젤' 출시
아이더, 신축성 높은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 '지젤' 출시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5.05.04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에서 무게와 부피는 줄이고 기능성과 스타일은 살린 초경량 바람막이 재킷 '지젤'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더에 따르면 '지젤'은 마치 입지 않은 듯 가볍고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신축성이 좋은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이 뛰어나다. 또 겨드랑이 부분에 벤틸레이션 타공을, 등판 상단에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을 극대화했으며, 뛰어난 투습 기능으로 더운 날씨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하다.

더불어 과한 디테일 없이 심플한 디자인으로 다양한 의상과 함께 착용할 수 있으며 감각적인 절개 라인을 더해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남성용 색상은 화이트(White), 그레이(Grey), 라이트 오렌지(Light Orange) 3가지며 여성용 색상은 페일 옐로우(Pale Yellow), 오렌지(Orange), 라이트 핑크(Light Pink) 3가지다.

아이더 관계자는 "아웃도어 브랜드의 초경량 재킷은 산행 시 배낭에 휴대했다가 체온 유지를 위해 수시로 꺼내 입을 수 있도록 얇고 가볍게 제작했기 때문에 등산은 물론 가벼운 야외 활동을 즐길 때도 챙기기 좋은 아이템"이라며, "아이더 지젤 재킷은 방풍과 발수, 통기성 등의 기능성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도 갖춰 봄 나들이를 즐기는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