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뷰티 신제품] '어벤져스 스페셜 에디션'부터 리미티드·리뉴얼 한자리에
[5월 뷰티 신제품] '어벤져스 스페셜 에디션'부터 리미티드·리뉴얼 한자리에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5.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네즈옴므 '어벤져스 스페셜 에디션'

라네즈옴므, 어벤져스 스페셜 에디션

라네즈옴므에서 마블 어벤져스 히어로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토르의 디자인을 적용한 어벤져스 스페셜 에디션을 5월 한정 출시한다.

피부톤과 탄탄한 피부를 동시에 해결하는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은 최첨단 과학기술이 집적된 하이테크 수트로 상징되는 아이언맨의 디자인이, 피부를 촉촉하게 보습해주는 '액티브 워터 라인'은 불멸의 파워 히어로 캡틴 아메리카의 심볼을 활용했다.

또 '선 비비'는 토르의 디자인, '오일 컨트롤 워터 로션'은 피부 유수분 밸런싱을 맞춰주는 컨셉, 겔 타입으로 흘러내림 없이 편리한 어벤져스 겔 마스크 3종은 아이언맨, 캡틴 아메리카, 헐크 캐릭터에 맞춘 시트 디자인으로 탄생했다.

라네즈옴므 측은 이번 라네즈옴므 스페셜 에디션은 남성들 사이에서 두터운 팬층을 가지고 있는 어벤져스를 통해서 아직은 남성 화장품 구매에 소극적인 고객들에게 자연스럽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판단하고 있다.

설화수, 2주년 기념 한정 아이템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가 밀리언셀러 퍼펙팅쿠션의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전통채색화 전문 강은명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민화 속 모란을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시켜,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에 예술적 가치와 모란의 가치를 더했다.

이 제품은 살구씨에서 찾은 행인한방보습 성분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윤기가 감도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하며, 색소를 오일 대신 물에 분산시켜주는 수채화 공법으로 결점은 물론 미세한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해 잡티뿐만 아니라 주름까지 깨끗하게 감춰준다. 또 설화수만의 차별화된 밀착제가 유연한 필름 막을 형성해 건조함과 무너짐 없이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 (시계방향으로)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프리메라 '베이비 선 쿠션 SPF 32 PA++',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프링 익스클루시브 콜렉션', 이씰린 '멀티세럼옴므'

풀무원건강생활, 이씰린 '멀티세럼옴므' 리뉴얼

풀무원건강생활의 '이씰린'이 바쁜 현대 남성의 생활 패턴에 맞춰 스킨, 로션, 에센스 단계를 '원스텝(One Step)'으로 간편하게 해결해주는 멀티 기능성 남성 스킨케어 이씰린 '멀티세럼옴므'를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 리뉴얼 제품에는 섬세하고 젊은 감각의 부드러운 시트러스 플로러향으로 제라늄, 자스민 등을 사용했으며, 촉촉하고 가벼운 사용감과 젊은 감각의 매력적인 향취가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타임 레스폰스 스프링 익스클루시브 콜렉션' 한정 출시

아모레퍼시픽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타임 레스폰스 스프링 익스클루시브 콜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과 이번 콜렉션을 위해 한정으로 선보인 '인텐시브 에이징-디파잉 나이트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된 이번 콜렉션은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 셀링 제품과 한정 제품으로 구성해 일년에 단 한번 선보이는 콜렉션이다.

'타임 레스폰스 스킨 리뉴얼 젤 크림'은 첫물 녹차 성분이 피부 속 젊음 에너지를 활성화 시켜 피부 톤, 수분, 탄력까지 한번에 개선해주는 안티에이징 크림이다. 피부 속으로 수분을 집중 공급과 동시에 녹차 폴리페놀 성분의 세범 컨트롤 기능으로 촉촉하면서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인텐시브 에이징-디파잉 나이트 트리트먼트'는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 효과는 물론 녹차 미생물에서 얻은 피부 안티에이징 효소인 그린티-자임TM (Green T-zymeTM) 성분이 피부 턴오버를 활성화시킴으로써 피부를 정돈해주고 매끈한 피부결로 가꾸어준다. 또한 피부 스트레스 완화에 효과적인 릴렉싱 성분이 밤에 놓칠 수 있는 노화의 증상까지 촘촘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연약한 유아 피부 위한 '베이비 선 쿠션 SPF 32 PA++'

프리메라가 자외선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쉽고 빠르게 보호해 줄 '베이비 선 쿠션 SPF 32 PA++'을 출시한다. 연약한 유아의 피부를 위한 쿠션 타입 자외선 차단제로 부드러운 소재의 퍼프를 사용, 피부에 가볍게 펴 바르는 것 만으로도 간편한 선케어가 가능하다.

가장 큰 특징은 편리한 사용성에 있다. 끈적이는 리퀴드 타입과 발림성이 아쉬웠던 기존의 유아용 자외선 차단제의 단점에서 벗어나 자외선 차단 능력은 그대로 유지하되, 쿠션 타입으로 보다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야외에서도 아기 피부를 더욱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7가지 화학성분을 배제한 7-free system(무 타르색소 / 무 인공향 / 무 파라벤 / 무 광물성 오일 / 무 동물성원료 / 무 탤크 / 무 이미다졸리디닐우레아)을 적용해 아이피부를 보다 건강하게 지킬 수 있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