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상상마당, 스승의 날 맞아 '레이먼 사비냑'전 사제 무료관람 이벤트 실시
KT&G 상상마당, 스승의 날 맞아 '레이먼 사비냑'전 사제 무료관람 이벤트 실시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5.11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G 상상마당이 스승의 날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20세기 포스터 아티스트 레이먼 사비냑 기획전 '스승의 날 아주 특별한 선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교원증 지참 시 교사 본인과 학생 2명이 전시를 무료 관람할 수 있다.

KT&G 상상마당 관계자는 "스승의 날을 맞아 스승과 제자가 함께 문화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따뜻한 색감과 위트가 담긴 레이먼 사비냑의 포스터 작품들을 보며 학교가 아닌 새로운 공간에서 스승과 제자가 소통하기 바란다"고 전했다.

KT&G 상상마당의 '20세기 거장 시리즈, 두번째-20세기 가장 위대한 포스터 아티스트 레이먼 사비냑 국내 최초 기획전'은 '비주얼 스캔들'을 테마로 레이먼 사비냑의 원화작품 100여점이 공개되는 전시다.

프랑스를 대표하는 포스터 아티스트 레이먼 사비냑은 식료품, 항공사, 서적, 영화 등 20세기 당시 대다수의 광고 포스터를 직접 그려낸 화가다.

이와 함께 그래피티, 캘리그라피, 일러스트레이션, 드로잉 등 레이먼 사비냑 관련 강좌가 총 14과목이 운영돼, 레이먼 사비냑의 작품에 드러난 다양한 화법들을 탐구하고 자신만의 작품에도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다. 관람 및 교육 참가문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KT&G 상상마당 홈페이지(www.sangsangmadang.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이번 전시는 오는 15일부터 8월 30일까지 서울 KT&G 상상마당 갤러리에서 열리며, 관람료는 7000원이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