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 '퍼펙팅쿠션'부터 MCM 콜라보까지
[5월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 '퍼펙팅쿠션'부터 MCM 콜라보까지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5.14 1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따뜻한 봄기운을 타고 소비심리가 되살아나고 있다. 한국은행이 발표한 4월 소비자동향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자심리지수(CCSI)가 104로 3포인트 상승한 것으로 나타난 것이다.

이에 뷰티, 패션 등 유통업계도 한정판 아이템을 출시하며 화사한 봄맞이를 준비하는 여심잡기에 나섰다. 특히,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리미티드 에디션이 잇따르고 있다.

기품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 설화수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
설화수는 밀리언셀러 퍼펙팅쿠션의 론칭 2주년을 맞이해 큰 사랑을 보내준 소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기 위해 '화중왕'이라 불리며 '부귀영화'를 기원하는 5월의 꽃, 모란 채색화를 디자인에 적용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퍼펙팅쿠션 리미티드 에디션'은 전통 채색화 전문 강은명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민화 속 모란을 고급스럽고 현대적인 디자인으로 재탄생 시켜, 제품의 소장가치를 더했으며 더욱 기품 있는 피부를 위한 설화수의 바람을 담았다. 한정판에 담긴 의미와 특별함 때문에 감사의달 5월을 맞아 소중한 분께 드리는 선물로 그 인기 또한 뜨겁다.

살구씨에서 찾은 행인한방보습 성분이 탄력 있고 매끄러운 윤기가 감도는 건강한 피부를 표현해주고 색소를 오일 대신 물에 분산시켜주는 수채화 공법으로 잡티는 물론 미세한 주름까지 완벽하게 커버한다. 또한 설화수만의 차별화된 밀착제가 유연한 필름 막을 형성해 건조함과 무너짐 없이 12시간 동안 메이크업을 유지해 준다.

헤라, 20주년 셀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 헤라, 20주년 셀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헤라가 20주년을 맞이하여 베스트셀러 아이템 '셀 에센스'를 대용량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했다. 특히 패키지에 다양한 서울의 상징물과 아시아를 대표하는 아름다움의 아이콘, '서울리스타'를 담아 완성된 특별한 패키지를 통해 서울의 스토리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하루 동안 피부에 필요한 에너지를 매일매일 충천해 투명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로 회복시켜줄 '헤라 셀 에센스'는 2013년 9월 출시 이후 많은 셀럽들과 여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피부 속 물과 닮은 셀-바이오 플루이드 성분을 90.65% 함유한 워터 에센스로 피부에 편안하고 완벽하게 흡수된다. 때문에 피부 속에 활력을 불어넣어 생기 있고 촉촉한 피부로 매일매일 케어해준다.

생체수를 모사한 셀-바이오 플루이드 싱크 기술을 제품에 접목 시킨 셀 에센스는 즉각적인 생기를 충전하는 워터 에센스로 자리 매김 한 뒤 꾸준히 베스트 셀러를 차지하고 있다. 셀 에센스 속 함유된 생체수 모사 5가지 비밀 코드로 촉촉하고 균일하게 고른 피부, 매끄러워진 피부결 그리고 더욱 맑고 투명해진 피부톤을 가꾸어 준다.

이태리 실크 프린팅 기술에 한국 감각 더한 아트 콜라보

화창한 봄날, 패션을 완성하는 스카프도 아트 콜라보 리미티드 컬렉션을 출시해 여심잡기에 나섰다.

이태리 정통 패션 브랜드 '살바토레 페라가모'는 한국의 아티스트 이세현의 특별 작품을 자사의 플로렌스 아뜰리에의 실크 프린팅 기술을 통해 실크 스카프, 트래블 블랭킷 등으로 제작한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과 문화가 불가분하게 연관되어 있다고 보았던 창립자 살바토레 페라가모의 정신을 기리며, 페라가모 하우스에 대대로 전해오는 장인정신과 실크 작업의 전통에 아티스트 이세현의 창의력과 한국 고유의 유산을 결합한 것이 특징이다.

오직 서울 여성을 위한 델보의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

전지현, 고소영의 잇백으로 잘 알려진 델보는 오직 서울 여성을 위한 독특한 한정판을 출시했다.

델보의 프로덕트&이미지 디렉터인 크리스티나 젤러는 서울의 봄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의 꽃, 개나리를 상징하는 미모사 컬러 바탕에 모던한 화이트 트리밍과 화이트 버클로 현대적인 감각을 더했다. 델보의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은 델보의 시그니처 디자인인 브리앙과 탕페트 백, 그리고 모던한 라인의 마담 백으로 구성된다. 델보의 이번 서울 리미티드 에디션은 오직 30 피스만 판매될 예정이다.

프랑스 전통 디저트를 진주목걸이 패키지에 담은 미키모토 에디션

153년 전통의 프랑스 최고 마카롱 브랜드 라뒤레가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미키모토와 협업한 에디션을 출시했다.

라뒤레는 2012년 국내에 첫 선을 보인 뒤 국내 디저트 트렌드를 이끌고 있으며, 매년 마르니, 크리스찬 루부탱, 존 갈리아노, 랑방 등 유명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한 선물 상자를 출시해왔다. 이번 ‘미키모토 에디션’은 진주 목걸이로 유명한 주얼리 브랜드 미키모토와 협업한 패키지로 분홍색 선물상자에 미키모토의 진주 목걸이를 프린트해 우아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라뒤레 클래식 마카롱인 라즈베리 맛 8개가 담겨있다.

MCM-비츠바이닥터드레 콜라보 리미티드 에디션

▲ MCM-비츠바이닥터드레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
MCM이 뉴욕 MCM 소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스페셜 이벤트를 열고 프리미엄 헤드폰 브랜드의 대명사 비츠바이닥터드레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패션∙테크놀러지∙음악을 넘나들며 자유롭게 아이디어를 공유하는 MCM은 비츠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스튜디오 와이어리스 헤드폰(Studio Wireless Headphones), 필 스피커 캐릭터 번들(Pill Speaker Character bundle), 투어 이어폰(Tour earphones)을 선보였다. 비츠의 시그니처 사운드와 MCM의 헤리티지 트래블 라인에서 영감을 얻어 럭셔리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의 조화가 특징이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MCM의 시그니처인 꼬냑 비세토스 모노그램으로 장식되었으며, 휴대용 스피커와 스탠드로 구성된 필 번들은 비츠의 두드(Dude) 캐릭터가 MCM의 아이코닉 백팩을 메고 있는 모습으로 디자인됐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