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로 여름 사냥 나선다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로 여름 사냥 나선다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5.05.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여름철 자유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청량감이 뛰어난 냉감 소재 티셔츠 라인인 '아이스 콜드 티셔츠'를 출시했다.

네파 '아이스 콜드 티셔츠'는 한 여름 뜨거운 열기를 차단하며 땀을 흘릴수록 쿨링감을 극대화한 냉감 소재 및 원단을 적용한 제품으로, 아이스필, 아이스 후레쉬 큐브, 레이코 드라이 2.5, 아쿠아 엑스 등 다양한 냉감 소재의 특성에 따라 제품을 개발해 기능성을 강화했다.

땀 배출, 통기성 및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청량감을 주어 무더운 여름날에도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이 가능하다.

특히 아이스필(ICEFILL) 소재 제품은 아이스필(Icefil)과 메쉬(Mesh)를 믹스한 아이템으로 '마쏘니코 집업티셔츠', '탄트라 집업티셔츠' 2종으로 구성돼 있다. 아이스필은 원단에 천연 자일리톨이 처리돼 있어 땀이나 물과 반응 시 열의 흡수를 일으켜 냉감효과를 발휘한다.

'아이스 콜드 마쏘니코 집업티셔츠'는 착용시 청량감이 우수하고 흡습속건 기능이 강한 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해 여름 아웃도어 활동시 쾌적함을 주며, '아이스 콜드 탄트라 집업티셔츠'는 아이스필과 메쉬를 믹스해 무더운 여름날 유용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다. 

또 '아이스 콜드 팔라디오 집업티셔츠'는 아이스 후레쉬 큐브(ICE FRESH CUBE) 소재로 일본 고기능성 냉감 원사를 사용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나 장시간 쾌적함과 청량감을 유지해주는 아이템이며, '아이스 콜드 인티모 스트라이프 폴로 셔츠'는 독일·일본 협업으로 만들어진 냉감 가공제 ‘레이코 드라이 2.5(REICO DRY 2.5)’ 소재로 만들어 졌으며, 멜란지 스트라이프 피케 소재를 사용해 시원한 터치감을 준다. 

아울러 '아이스 콜드 엘로라 폴로 셔츠'는 냉감효과 및 UV차단, 비침 방지 등이 뛰어난 나일론 스판 소재인 아쿠아 엑스(AQUA X)를 사용했으며,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으며, 버튼과 로고 자수 배색으로 멋스러운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