려(呂), 볼륨·새치 염색 케어 특화 '고은라인' 체험단 모집
려(呂), 볼륨·새치 염색 케어 특화 '고은라인' 체험단 모집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5.18 13: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한방 프리미엄 샴푸 브랜드 려(呂)가 '고은라인'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 라인은 나이가 들면서 급격히 나타나는 헤어 노화 증상인 '가늘고 힘 없는 모발', '잦은 새치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를 전문적으로 케어하여 모근부터 살아나는 정수리 볼륨을 선사하고 염색 물빠짐을 줄여 선명한 헤어컬러를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고은라인은 모발이 가늘어지면서 헤어 볼륨이 약해지고 정수리 부분의 헤어가 가라앉아 고민인 여성들을 위한 '고은 볼륨케어 라인'과, 새치 커버를 위한 잦은 염색으로 인한 손상모 및 염색 물빠짐 케어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고은 컬러케어 라인'으로 나뉜다.
 
고은 볼륨케어 라인은 발효초콩에서 추출한 천연 정발제 성분이 뿌리부터 튼튼하게 케어해 샴푸 후 드라이만으로도 풍성한 헤어 볼륨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고은 컬러케어 라인은 예부터 머리를 검게 했다는 하수오 및 갈근 성분을 함유한 제품으로, 염색 후 색이 빠지는 물빠짐 현상을 줄여줘 헤어컬러를 보다 선명하게 유지하도록 돕는다.
 
한편, 려는 고은라인 출시를 기념해 려 홈페이지(http://www.ryohair.com)에서 오는 25일까지 고은라인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응모자 중 총 300명을 추첨해 고은 볼륨케어 2종 스타터 키트(샴푸 100ml/에센스 30ml)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26일 려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베스트 후기 작성자에게는 추가 경품 혜택이 있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