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메틱 전문기업 '스킨소울앤뷰티', 뷰티 모델 선발대회 개최
코스메틱 전문기업 '스킨소울앤뷰티', 뷰티 모델 선발대회 개최
  • 최연갑 기자
  • 승인 2015.05.19 16: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메틱 전문 기업 '스킨소울앤뷰티'에서 자사 브랜드를 대표하는 메인 모델을 뽑는 '제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스킨소울앤뷰티'는 '아이빌리뷰(i belivyu)', '온니온니(onnionni)', '엑셀(xe.cell)' 등의 브랜드를 면세점, 롯데백화점 및 올리브영에 입점하여 판매하고 있다.

'제1회 스킨소울앤뷰티 모델 선발대회'는 각 브랜드별로 아이빌리뷰(i belivyu)의 고급스러움, 온니온니(onnionni)의 발랄하고 섹시함, 엑셀(xe.cell)의 기품이 넘치는 이미지를 대표하는 1인씩, 총 3인의 메인 모델을 선발한다.

선발된 3인은 1년간 스킨소울앤뷰티의 메인 모델로 활동하게 되며, 부상으로 각각 상금 500만원과 화장품 및 의상 1100만원 상당의 현물 협찬 지원 등 총 5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부상을 제공받는다.

또한 최종 선발된 모델들은 KS트레이닝센터에서 유명 배우들의 연기를 지도한 양규석 대표의 특별 교육을 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만 16세 이상 여성이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며, 스킨소울몰(http://www.skinsoulmall.com)과 KS엑터스(www.ksactors.com) 에서 오는 22일까지 접수 하면 된다.

한편, 이번 대회는 윌엔터테인먼트, 더프로액터스 등 대형기획사의 연기교육을 담당하고 있는 방송연기 전문 연기학원인 KS트레이닝센터가 주관하며, 패션 명품 안나수이에서 의상을 협찬하고 헤어메이크업살롱 이경민포레가 헤어와 메이크업을 후원한다. 

(데일리팝=최연갑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