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아웃도어, '2015 락스타 코리아' 볼더링 대회 개최
아디다스 아웃도어, '2015 락스타 코리아' 볼더링 대회 개최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5.05.26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짜릿한 클라이밍과 신나는 음악이 어우러진 신개념 스포츠 이벤트 '2015 아디다스 락스타 코리아' 볼더링 대회를 개최했다.

지난 24일 제4회 '2015 아디다스 락스타 코리아'가 아디다스 코리아와 대한산악연맹 공동 주최로 열렸으며, 볼더링(스포츠 클라이밍) 대회로 약 1달여간 진행된 예선을 통과한 100여명의 참가자들 모여 준/결승전을 진행했다.

이번 대회에는 선수들의 짜릿한 볼더링 경기뿐 아니라 다양한 소비자 체험 프로그램과 크라잉 넛, 소울 다이브와 함께 하는 애프터 콘서트가 이어졌다.

한편, 이번 대회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한 남녀 1위에게는 오는 9월 25일부터 26일까지 양일간 독일 슈투트가르트 포르쉐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아디다스 락스타' 대회 출전 자격과 경비 일체를 지원하고 상금 300만원 등을 제공한다.

아디다스 아웃도어 관계자는 "최근 클라이밍, MTB 등 익스트림 스포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나 이를 뒷받침 해줄 만한 프로그램은 부족한 것 같다"며 "아디다스 아웃도어가 이번 볼더링 대회와 같이 프로 선수들부터 일반인들까지 함께 즐기고 공유할 수 있도록, 익스트림 스포츠의 다채로운 매력을 대중들에게 알리는 데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