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여름철 진동클렌저 준비하세요"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여름철 진동클렌저 준비하세요"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6.11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라이프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키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브러시 4종과 몸이 가벼워지는 오설록 워터플러스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1일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온'은 "프로모션으로 추가 증정하는 리프팅 마사저는 붓기 쉬운 부위의 관리를 도와주고, 바디 브러시는 팔꿈치나 무릎 등의 바디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어 휴가철 바디 케어를 준비할 수 있다"고 전했다.

자외선이 강해지면서 각질층이 두꺼워지는 가운데, 매일 1분씩 피부 최상층에 붙어 있는 피지와 각질을 완벽하게 제거하는 것만으로 매끈한 피부는 물론 피부 윤기까지 더할 수 있다.

특히  과도하게 분비된 피지와 제대로 탈락되지 않은 각질이 뒤엉켜 끈적이는 피지 각질로 변하게 되는데, 피지 각질은 보통 각질보다 두껍고 단단하게 붙어 있어 손 세안만으로는 잘 제거되지 않아 고민이다.

아울러 프로모션으로 추가 증정하는 리프팅 마사저는 붓기 쉬운 부위의 관리를 도와주고, 바디 브러시는 팔꿈치나 무릎 등의 바디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어 휴가철 바디 케어를 준비할 수 있다.

한편, '클렌징 인핸서 블로썸 키트'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원하게 워터플러스를 즐길 수 있도록 '볼 메이슨 자'를 제공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