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홈씨씨인테리어, 상업용 PVC타일에 디자인 접목한 'KCC숲 센스타일' 출시
KCC 홈씨씨인테리어, 상업용 PVC타일에 디자인 접목한 'KCC숲 센스타일' 출시
  • 정단비 기자
  • 승인 2015.06.18 17: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C의 인테리어 브랜드 홈씨씨인테리어가 최신 디자인 트렌드를 적용한 상업용 PVC 타일 'KCC숲 센스타일'의 신규 디자인을 출시했다.

'KCC숲 센스타일'은 KCC컬러디자인센터가 소비자의 선호도와 최신 트렌드를 분석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총 101가지로 구성돼 있으며, 나뭇결 질감을 살린 우드 패턴, 실제 대리석과 흡사한 질감의 마블 패턴 등 기존에 꾸준히 사랑 받던 디자인을 업그레이드 함은 물론, 직물 짜임의 모양이나 추상적 느낌의 패턴 등 현대적 감각을 살린 신규 디자인도 추가했다.

특히 지난 2월 출시한 홈씨씨인테리어의 2015-16 신규 패키지 오가닉(Organic), 소프트(Soft), 트렌디(Trendy) 등 3가지 디자인을 모티브로 한 패턴과 컬러를 응용해 보강했다.

병원, 카페, 사무실 등 상업용 공간에도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연출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고 제품에 반영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표면에 UV코팅층이 있어 마모되거나 스크래치에 강하며 내오염성도 지녀 신발을 신고 생활하는 상업용 공간에 유용하며 경제적인 가격의 '센스타일 트랜디'도 함께 구비해 소비자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KCC숲 센스타일'의 장점은 타일의 치수 정밀도를 높여 시공 시 각이 잘 맞아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을 정교하고 매끄럽게 연출 가능한 것과 다양한 디자인의 질감을 고급스럽게 구현해내 심미성도 뛰어나다는 점이다.

KCC 관계자는 "이제는 상업용 바닥재 하나를 고르더라도 소비자들은 개성 있고 고급스러운 자재를 선호해 홈씨씨인테리어의 신규 디자인 컨셉을 적용한 숲 센스타일 신규 디자인을 출시하게 됐다"며 "KCC는 건축자재의 뛰어난 품질뿐 아니라 소비자의 인테리어 감각까지 충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디자인을 개발하는데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일리팝=정단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