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 웨딩사진도 선글라스 끼고?…26일 결혼식
박준형, 웨딩사진도 선글라스 끼고?…26일 결혼식
  • 채신화 기자
  • 승인 2015.06.24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부는 드레스·신랑 반바지, 이색 웨딩사진 공개…축가는 god 멤버 함께 '눈길'
▲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의 독특한 웨딩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 박준형 인스타그램

그룹 god 멤버 박준형이 결혼 소식을 전한 가운데, 그의 독특한 웨딩사진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준형은 24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인생 next chapter 시작의 1st painting"이라는 글과 함께 8장의 웨딩사진을 공개했다.

이 사진을 통해 예비신부의 얼굴이 공개됐는데, 승무원으로 알려진 13살 연하 예비신부는 또렷한 이목구비에 청순한 미모를 뽐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의 한 사진을 보면 예비신부는 길게 늘어뜨린 머리카락에 화관을 쓰고 흰색 롱 드레스를 입어 웨딩 분위기를 자아낸 반면, 박준형은 흰색 반팔과 반바지 차림에 선글라스를 착용해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이 밖의 다른 사진에서도 웨딩드레스를 입은 예비신부와 달리 박준형은 비교적 캐주얼한 차림을 하고 있는데 그 분위기가 야외 배경과 어우러져 독특한 느낌을 자아냈다.

1년 6개월여의 교제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된 이들은 오는 26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임페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날 사회는 god 멤버 김태우, 축가는 박준형과 god 멤버들이 함께 부를 예정이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앞서 박준형은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인생의 길을 연결해서 계속 또 새로운 탭터를 이어서 그릴 날이 얼마 안 남았네요. 설레기도 하고 떨리기도 하고 할 일도 태산 같기도 하고 기쁘기도 하고"라는 글을 통해 결혼 소감을 전했다.

(데일리팝=채신화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