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메디앙스, 'B&B와 함께 세균없는 우리집 만들기' 3가지 이벤트 진행
보령메디앙스, 'B&B와 함께 세균없는 우리집 만들기' 3가지 이벤트 진행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7.02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령메디앙스의 유아생활용품 브랜드 B&B가 'B&B와 함께 세균없는 우리집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생활 속 세균잡기' 이벤트는 B&B의 대표적인 위생용품인 안심제균 스프레이, 식기세정제, 핸드워시, 이 세가지 제품에 대한 제품정보를 블로그, SNS, 카페 등 개인커뮤니티에 스크랩하고 실제 사용후기를 남긴 후 이벤트 페이지 댓글에 URL을 입력하면 응모된다.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위생제균용품, 세탁용품 등으로 구성된 B&B선물세트를 23명에게 증정한다.

또 '빨래 속 세균잡기' 이벤트는 세균 걱정없는 B&B 세제, 유연제에 대한 제품정보를 블로그, SNS, 카페 등 개인커뮤니티에 스크랩하고 실제 사용후기를 남긴 후 댓글에 URL을 입력하면 되며, 참가자 중 추첨을 통해 B&B와 선물공룡 디보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100명에게 선물한다.

마지막으로 온라인매장과 오프라인 대형마트매장에서 B&B의 위생제균용품, 세탁용품등을 직접 구매하면 B&B와 선물공룡 디보의 콜라보레이션 우산을 선물하는 'B&B 구매하고 경품잡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생활 속 세균잡기', '빨래 속 세균잡기' 이벤트의 진행기간은 오는 22일까지, 'B&B 구매하고 경품잡기' 이벤트의 진행기간은 오는 13일까지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B&B 브랜드사이트(bnb.medience.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