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오페 에어쿠션, 국내 최초 '쿠션' 팝업 스토어 오픈
아이오페 에어쿠션, 국내 최초 '쿠션' 팝업 스토어 오픈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7.05 17: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오페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 내부

아이오페가 국내 최초로 쿠션 제품을 테마로 한 '에어쿠션 팝업 스토어'를 명동에 지난 4일 오픈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지난 2008년 3월 출시 이후부터 사랑을 받아온 가운데, 사이언스존, 테스트존, 포토존, 파우더룸 4개의 공간으로 구성된 팝업 스토어로 고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간다는 전략이다.

사이언스존에는 에어쿠션의 개발 스토리와 기술, 그리고 히스토리를 다양한 영상과 함께 볼 수 있으며, 테스트존에서는 여성용, 남성용 에어쿠션®과 에어쿠션 블러셔 등 다양한 쿠션 제품을 한 곳에서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포토존에서는 대형 에어쿠션 모형과 각종 소품들을 활용하여 사진을 찍으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프라이빗한 느낌의 파우더룸은 에어쿠션 전 라인과 아이오페의 메이크업 제품들이 준비되어 자유롭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공간으로 꾸며졌다.

한편, 아이오페는 이번 팝업 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어쿠션 XP 구매 시 핑크, 블랙 등의 다양한 에어쿠션 케이스 리미티드 에디션과 제품에 직접 원하는 문구를 새겨 넣을 수 있는 각인 서비스가 준비됐으며, 스페셜 기획세트 리미티드 에디션(본품 15g + 리필 15gX2개)을 팝업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클렌징 워터를 한정적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