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 미칠 준비됐는가!
'2015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 미칠 준비됐는가!
  • 문상원 기자
  • 승인 2015.07.13 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5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이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부 바다향기 테마파크에서 진행된다.

매년 라디오헤드(Radio Head)와 오아시스(Oasis) 등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하는 '안산 M밸리 락페스티벌'에서는 올해 역시 노엘 갤러거(Noel Gallagher)와 밴드 하이 플라잉버즈(High Flying Birds), 푸 파이터스(Foo Fighters) 등 락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 라인업으로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그래미 어워드 4관왕에 빛나는 영국 최고의 일렉트로닉 댄스 아티스트인 케미컬브라더스를 만나볼 수 잇으며, 선후배간 다채로운 콜라보 무대와 우리나라 인디씬의 현재와 미래가 등장하는 '튠업 스테이지'도 마련됐다.

특히 이날 전세계 판매 1위 프리미엄 럼 브랜드 바카디가 메인 하드리쿼 스폰서쉽을 진행해 페스티벌 열기를 더욱 뜨겁게 해줄 바카디 칵테일 '바카디 모히토'와 '바카디 플레이버 소다', 자유를 상징하는 칵테일 '바카디 쿠바 리브레'와 '바카디 블랙 샷'를 선보일 계획이다.

바카디 관계자는 "억누를 수 없는 나의 열정을 대담하지만 책임감 있게 추구하자는 바카디의 정신이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에 더없이 잘 어우러져, 페스티벌 현장을 더욱 뜨겁게 달굴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바카디 코리아는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BacardiKorea)을 통해 'BACARDI + ROCK = ?'의 질문에 누구보다 센스 있는 답을 적어주는 20명을 추첨, 2인이 함께 입장 가능하도록 2장의 안산 M밸리 락 페스티벌 티켓을 증정한다. 이벤트는 16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8일에 발표된다.

(데일리팝=문상원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