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아웃도어 소식] 여름 바캉스 위한 이벤트+신제품
[7월 아웃도어 소식] 여름 바캉스 위한 이벤트+신제품
  • 조현아 기자
  • 승인 2015.07.15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엠리밋, 여름 휴가룩 위한 '샤모니 프린트 셔츠' 2종 출시

엠리밋 '샤모니 프린트 셔츠'는 총 2종으로 착용감과 통기성이 뛰어난 코튼 소재와 시어서커 소재가 적용된 여름용 셔츠다.

남성용은 착용감이 편안한 100% 코튼 소재로 땀 흡수가 잘 돼 활동량이 많은 여행 중에도 쾌적하게 착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디자인적으로는 슬림한 핏에 전판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자칫 밋밋할 수 있는 셔츠에 재미를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 데님 두 가지로 출시됐다.

여성용인 'LD 샤모니 프린트 셔츠'는 통기성이 우수한 시어서커(seersucker) 소재가 적용되어 얇고 가벼운데다 까슬까슬한 특유의 촉감으로 몸에 잘 달라붙지 않아 상쾌하게 착용할 수 있다. 구김이 잘 가지 않아 다리미질이 필요 없고 세탁도 쉬워 여름 휴가지에서 입기 편리하다. 여성용은 길게 디자인된 앞기장을 묶으면 스타일리시한 휴가룩을 연출하기 좋다. 색상은 블루, 블랙 두 가지로 출시됐다.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마케팅본부 박용학 상무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활동성과 쾌적함이 뛰어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제품이 인기를 얻고있다"며, "세련된 커플룩으로 여름철 휴가룩을 완성할 수 있는 샤모니 프린츠 셔츠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컬럼비아, '서머 바캉스' 이벤트 실시

컬럼비아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간단한 참여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서머 바캉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컬럼비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8월 3일까지 진행된다. 매주 화요일 새롭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가 시작돼 약 일주일 간 이어지는 형식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좋아요' 한 뒤 이벤트 게시글을 공유, 간단한 댓글을 달아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종료 후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숄더백을 증정할 예정이다. 바캉스 및 여행지에서 소지품을 보관, 수납할 수 있어 실용적인 제품이다.

당첨자 발표 일정 및 경품 증정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컬럼비아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olumbi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K2, 플라이워크 여름 워킹화 6종 출시

K2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야외 활동을 고려한 플라이워크 여름 워킹화 라인 6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K2 플라이워크 라인의 여름 워킹화는 ▲뛰어난 통기성, ▲체감 온도를 즉시 낮춰 주는 소재, ▲ 간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기능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기본적인 워킹화로서의 기능과 트렌디한 스타일을 갖춘 동시에 우수한 내구성을 지녀 거친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안전하게 발을 보호해 준다.

K2 플라이워크 여름 워킹화는 토캡으로 발을 안전하게 보호해줘 도심과 아웃도어를 넘나들 수 있는 하이브리드 워킹화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플라이워크 여름 워킹화는 가볍고 시원한 착용감이 특징인 '라이트 쿨', '라이트 다이얼2'과 여성 전용 워킹화인 '라이트 밸런스', '라이트 터치', 아쿠아슈즈와 캠핑슈즈 기능을 결합한 멀티 슈즈 '플라이 멀티', '플라이 링크' 총 6종이다. 워킹화를 기본으로 취향과 원하는 기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밀레, 골프웨어+데일리룩 '골프라인 S/S 컬렉션'
 
최근 필드에서는 물론이고 감각적인 데일리룩으로도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콘셉트의 필드-도심 양용 골프웨어가 인기다. 스윙과 같은 큰 동작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한 과학적인 재단과 땀 흡수가 빨라 언제든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동시에 세련된 색상, 프린트를 적용한 제품의 출시가 늘어나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기 때문이다.

밀레가 자동차 브랜드 푸조와 협업해 론칭한 밀레 골프 라인은 몸에 피트 되는 슬림한 재단과 장식적인 요소를 배제한 심플한 디자인으로 데일리룩으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론칭 초기부터 3040세대의 영 골퍼를 겨냥한 만큼, 몸에 긴장감을 주는 타이트한 라인과 도회적인 색상 선택이 눈길을 끈다. 밀레 관계자는 "야외 필드에서 뿐만 아니라 스크린 골프, 일상복으로 모두 활용 가능한 하이브리드 콘셉트를 추구하고 있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데일리룩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는 사실이 반갑다"고 전했다.

또 밀레 기획본부 정재화 이사는 "중년층을 겨냥해 다소 노후한 디자인이 주류를 이루었던 골프웨어의 트렌드가 변화하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활용도가 높은 하이브리드 콘셉트 제품의 인기는 골프복 뿐 아니라 스포츠웨어 시장 전체의 경향이기도 하다"고 말했다.

(데일리팝=조현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