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선화예고와 '산학협력 협약'으로 젊은층 공략한다
네파, 선화예고와 '산학협력 협약'으로 젊은층 공략한다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7.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파가 선화예술고등학교와 산학협력 협약식을 맺고 제품 개발을 위한 리서치 활동 및 트렌드 분석 등을 진행한다고 지난 17일 밝혔다. 
 
네파는 "최근 아웃도어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는 젊은 세대들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위해선 그들의 이야기를 직접적으로 들어볼 수 있는 소통의 창구가 필요하다는 생각에 이번 산학협력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네파는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선화예고 학생들의 2015 S/S 제품 및 디자인 리뷰를 시작으로 향후 제품 개발 시 반영해야 하는 최근 젊은 세대들의 성향,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 등과 같은 리서치 진행을 통해 젊은 세대들을 타깃으로 한 신제품 개발에 적극 의견을 반영할 계획이다.
 
네파 마케팅본부 정동혁 상무는 "선화예술고등학교의 경우 디자인을 전공하는 학생들을 비롯해 예술적인 감각을 지닌 학생들이 많아 네파만의 자유로운 감성의 제품 개발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다"며, "이번 산학협력을 기념해 학생들이 여름방학 더운 날씨에도 구애 받지 않고 자유롭게 아웃도어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전교생에게 쿨맥스 소재의 기능성 티셔츠를 지원했다"고 말했다. 
 
한편, 네파는 지난해 아웃도어 업계 최초로 서울대학교 의류학과와 산학협력 협약을 맺고 다양한 패션 트렌드 분석과 신소재∙신기술 개발을 함께 진행하고 있는 등 다방면의 산학협력 활동을 통해 많은 시너지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