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2, 7인의 아웃도어 전문가 찾는다…'어썸도어' 모집
K2, 7인의 아웃도어 전문가 찾는다…'어썸도어' 모집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04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웃도어 브랜드 K2가 아웃도어 전문가를 후원하는 캠페인인 'K2 어썸도어'에 참여할 7인의 전문가를 8월 12일까지 모집한다.
 
'놀라운, 굉장한' 등의 뜻을 가진 어썸(Awesome)과 아웃도어(Outdoor)의 합성어인 '어썸도어'는 아웃도어 문화 전파를 위해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하여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 2013년에 시작해 올해로 3년째를 맞이한 K2의 대표적인 후원 캠페인이다.
 
이번 모집은 산악인, 모험가, 여행가, 트레일러너 등 전 영역에 걸쳐 진행되며, 아웃도어 활동에 애정과 관심이 많은 진정한 아웃도어인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개인은 물론 2인 또는 3인으로 팀을 구성해서 지원 가능하며, 신청은 K2 홈페이지(www.k2.co.kr)를 통해 하면 된다.
 
'어썸도어' 전문가로 선정되면 어썸도어 활동에 필요한 K2 제품과 활동비 후원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K2는 어썸도어 활동 모습을 담은 특별 영상을 제작하여 K2 홈페이지,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K2는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새로운 아웃도어 문화 형성을 위해 매년 각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선정하여 지원하고 있으며 현재 백패킹, 부쉬크래프트, 트레일 워킹, 암벽등반, 볼더링, 워킹,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분야의 아웃도어 전문가를 후원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K2 홈페이지 및 K2 공식 블로그(http://k2blog.co.kr)를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