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링 Tip]여성 골퍼 '굿샷' 위한 여름 라운딩 룩
[스타일링 Tip]여성 골퍼 '굿샷' 위한 여름 라운딩 룩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10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성 골퍼 라운딩룩 ⓒ보그너

라운딩을 즐기는 여성골퍼들이 점차 늘어나면서 골프 실력 못지 않게 스타일리쉬한 라운딩룩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필드뿐 아니라 휴가에도 어울리는 실용적인 여성 골프웨어의 관심도에 맞춰 여성들을 위한 눈길을 사로잡는 여름 라운딩 룩을 제안한다.

필드위 비비드 컬러로
화사하고 여성스럽게

비비드한 컬러와 화려한 패턴의 골프웨어는 필드 위에서 역동적이고 스포티한 느낌을 줄 수 있어 한 여름 라운딩 패션에 제격이다. 멋스러운 라운딩 룩 연출을 위해 이번 시즌 인기를 끌고 있는 화사한 스타일링에 주목해보자.

화사한 그린 컬러의 피케 셔츠는 착용시 생기 있는 라운딩룩을 연출할 수 있다. 핑크와 화이트가 가미된 플라워 패턴은 경쾌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신축성이 좋고 다리가 날씬해 보이는 핑크 컬러 4부 팬츠를 매치하면 한층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핑크 컬러가 포인트인 화이트 골프화와 여성스러운 도트 프린트가 포인트인 장갑도 빼 놓을 수 없는 아이템이다.

심플·화사…다양한 라인업 

화려한 골프웨어가 부담스럽다면 모노톤의 골프웨어로 심플한 라운딩 스타일링을 완성해 보는 것도 좋다. 블랙과화이트 컬러가 가미된 라운딩룩은 남녀 구분 없이 가장 무난하면서도 최상의 멋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스타일링이다.

캐쥬얼한 착장이 용이한 피케 셔츠는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활동성이 좋은 블랙 4부 팬츠를 매치하면 스포티한 룩을 연출할 수 있으며, 포인트로 피치 컬러의 골프화와 모노톤의 그레이 컬러 장갑을 매치하면 유니크한 썸머 라운딩 룩이 될 수 있다.

골프 웨어 피케 셔츠는 대부분 통풍, 통기가 되지 않기 때문에 피케 셔츠를 착용하고 라운딩을 하는 것이 얼마나 곤욕스러운 일인지 겪어본 사람은 알 것이다.

하지만 최근 여성 골퍼들 사이에 눈길을 끌고 있는 보그너 골프 웨어의 피케 셔츠는 통기성, 흡한속건 등의 기능성을 갖춰 최상의 컨디션으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뜨거운 여름, 디자인과 기능성 모두 만족시키는 여성 골프웨어로 눈길을 사로 잡는 필드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