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아웃도어 소식] 유승호·정우성 F/W 모델로 나서
[이주의 아웃도어 소식] 유승호·정우성 F/W 모델로 나서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네팔 지진피해 돕기 자선바자회 '희망 마켓' 개최

밀레가 엄홍길 휴먼재단과 함께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 간, 서울 상암문화광장에서 네팔 지진피해 돕기 자선바자회 '희망 마켓'을 개최한다.

이번 희망 마켓에서는 밀레와 엠리밋(M-LIMITED)을 비롯해 이탈리아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나파피리(NAPAPIJRI) 등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 자사 브랜드와 이탈리아 정통 스포츠 브랜드 카파의 이월 의류 및 용품을 최대 80%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이번 바자회는 네팔을 향한 도움의 손길과 관심이 잦아들지 않게끔 다시 한 번 분위기를 환기하는 한편, 네팔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를 맺고 있는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제역할을 다하기 위해 마련했다는 것이 밀레 측의 설명이다.

희망 마켓에서는 바자회뿐 아니라 네팔 문화 체험, 사진전, 사인회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된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밀레 임직원들을 비롯해 밀레 기술고문인 산악인 엄홍길 대장이 직접 판매 도우미로 나서 나눔의 의미를 실천할 예정이다.

한편, 이번 바자회는 밀레의 사회공헌 사업을 전담하는 문화사업단이 주관한다. 2013년, 체계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목표로 설립된 밀레 문화사업단은 대학생 해외봉사활동, 대학 산악동아리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밀레 문화사업단은 엄홍길 대장과 함께 네팔에 16개 초등학교를 건립하는 ‘휴먼스쿨 프로젝트’를 공동으로 진행 중에 있어, 지진 사태 후 네팔 현지의 빠른 피해 복구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스베누, 뮤즈 키썸&AOA과 함께하는 스타 배송 이벤트

스베누는 스베누의 뮤즈로 활동 중인 래퍼 키썸과 걸그룹 AOA가 함께하는 스타 배송 이벤트 '키썸&AOA 지금 만나러 갑니다!'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당첨자에게 스타들이 직접 방문해 서프라이즈 선물을 전달하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이색 소비자 프로모션으로 스베누의 2015년 S/S 상품을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소비자 감사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기간 내 스베누 제품을 4만9000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한해 진행되며,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다음달 31일까지 스베누 홈페이지(www.sbenu.co.kr)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키썸과 AOA가 배달을 와야 하는 이유를 작성하고 응모하면 된다.

또한 스베누는 이번 소비자 이벤트를 온라인 영상으로도 특별 제작하고, 생생한 이벤트 현장을 보다 많은 사람들과 공유할 예정이다.

배우 유승호, 아디다스 F/W 러닝 모델 선정

아디다스가 이번 F/W 시즌 아디다스 러닝의 '울트라 부스트 캠페인' 이끌어갈 새 얼굴로 배우 유승호를 선정했다.

아디다스 러닝 관계자는 "도시적이면서 훈훈한 캐릭터 속에 강렬한 에너지를 내 뿜는 유승호의 이미지가 이번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캠페인'의 컨셉과 잘 부합한다고 판단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선정 소감을 밝혔다.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유승호는 에너지 넘치는 러닝을 만들어줄 아디다스의 새로운 울트라 부스트 러닝화를 착용하고 직접 달리며 느낀 경험을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에너제틱한 매력이 담긴 화보 공개 등 다양한 모습으로 소비자들과 만날 계획이다.

배우 유승호의 에너지 넘치는 러닝의 모습이 담긴 아디다스 '울트라 부스트 캠페인'의 첫 번째 바이럴 영상은 유투브 채널(URL : https://youtu.be/gnpiRZMTuIo) 및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울트라 부스트 기획전(http://shop.adidas.co.kr)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레드페이스, F/W 정우성 화보촬영현장 사진 공개

레드페이스는 지난 11일 전속모델 정우성과 2015년 레드페이스 F/W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지난 시즌에 비해 한층 더 날렵해진 모습으로 레드페이스의 화보 촬영에 임한 정우성은 이번 화보에서 익숙한 듯 자연스럽게 아웃도어 레드페이스의 멋을 표현했다.

레드페이스는 이번 F/W 시즌에 정통 아웃도어의 본질인 기능성에 충실하면서 캐주얼과 스포티 감성을 접목하여 겨울산행은 물론이고 씨티 라이프스타일도 함께 충족시킬 신상품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의 자체기술로 탄생한 콘트라텍스 소재로 제작된 등산화, 히트패딩재킷, 구스다운 등 다양한 상품들이 소비자를 만날 예정이다. 정우성은 이와 같은 F/W 컨셉에 맞춘 포즈와 눈빛으로 신상품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이번 2015년 F/W 시즌 화보는 9월 중 레드페이스 공식 홈페이지(www.theredface.com), SNS채널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