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의 뷰티 소식] 바이탈 뷰티·베리떼·톰포드 뷰티·라비오뜨·필립스 뷰티·해피바스
[이주의 뷰티 소식] 바이탈 뷰티·베리떼·톰포드 뷰티·라비오뜨·필립스 뷰티·해피바스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08.20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이탈 뷰티, '소중한 순간, 소중한 선물' 캠페인 실시

바이탈 뷰티(VB)는 함께 했던 소중한 순간을 일깨우는 '소중한 순간 소중한 선물, 명작수' 영상을 론칭하고, 오는 9월 7일까지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사람과 오래 함께 하고픈 소중한 순간'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바이탈 뷰티는 오는 9월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보낼 마음의 편지를 작성하면, 캘리그라피 이미지로 변환된 메시지와 고농축 프리미엄 홍삼 앰플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 체험분 쿠폰을 모바일로 전달한다. 더불어, 이벤트 참여자 중 가슴 따뜻한 사연으로 선정된 50명에게는,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 정품과 명품 캘리그라피 편지가 함께 배송될 예정이다. ‘예진생 진생베리Ⓡ 명작수’ 체험분 쿠폰은 오는 31일까지 선착순 3000명에게 증정되며, 가까운 백화점 설화수 매장에서 체험 제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소중한 사람과 오래 함께 하고픈 소중한 순간' 영상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이탈 뷰티 이벤트 페이지(vitalbeautyginsengberry.com)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베리떼, 조윤희의 '시선 강탈' 뷰티 화보 비하인드 컷 공개
 
영화 '키 오브 라이프'에 유해진과 함께 출연을 확정한 여배우 조윤희의 뷰티 화보 촬영장 모습이 공개돼 화제다.
 
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에서 조윤희는 퍼플 홀터넥 드레스와 화이트 톤의 블라우스, 핑크 컬러의 원피스 등 다양한 의상과 스타일을 아름답게 소화하면서, 뷰티 모델다운 티 없이 매끈한 피부로 이지적이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조윤희는 이날 긴 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특유의 상큼한 미소를 지으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 현장에 있던 모든 스텝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평소 '무결점 꿀피부', '건강피부'라는 수식어가 붙을 만큼 결점 없이 깨끗한 피부는 보는 이의 부러움을 샀다.

톰포드 뷰티, 경기 지역 최초 매장 현대백화점 판교점 오픈

엘카코리아가 전개하는 하이엔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가 오는 2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인 수도권 최대 규모의 백화점인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코스메틱 코너 입점을 통해 최초로 경기 지역 진출에 나선다.

지난해 11월 서울 갤러리아 압구정에 국내 1호점을 오픈, 오픈 주간 갤러리아 압구정 실시간 인기 브랜드 1위에 등극하기도 한 톰포드 뷰티는 이후, 현대 본점과 신세계 강남점 매장 오픈까지 빠르게 이뤄내며 강남 지역 뷰티 시장을 점령한 바 있어 이번 경기 지역 매장 진출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새롭게 오픈하는 톰포드 뷰티 현대 판교점은 트렌드에 민감한 30대 여성들을 겨냥하여 신제품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신제품 코너와 함께, 젊은 가족 단위의 거주자들이 많은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센스있는 가족 선물 아이템을 제공 할 수 있도록 선물 포장 공간을 국내 최초로 설치한 것이 특징이다.

톰포드 뷰티는 경기 지역 최초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21일 그랜드 오픈 주말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샴페인과 케이터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또한 8월 31일까지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페이스 메이크업 베스트 셀러 제품인 일루미네이팅 프라이머(5ML)와 파운데이션(5ML) 미니어처 2종을 증정할 예정이다(선착순 한정).

라비오뜨, 브랜드 얼굴로 배우 '김고은' 발탁

라비오뜨가 브랜드 론칭에 앞서 섬세한 연기력과 때묻지 않은 순수한 매력을 선보여온 여배우 김고은을 브랜드 얼굴로 선정했다.
 
라비오뜨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진귀한 원료를 담아 여성의 아름다움을 연구하는 피부 테크놀로지를 선보이며 8월 정식 론칭했다. 고급스런 패키지 디자인과 제품력을 갖춘 매스티지 화장품으로의 가치를 선보이며 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탄생했다.
 
라비오뜨 관계자는 "김고은은 라비오뜨가 가진 뷰티 가치를 그대로 간직한 모델이다. 신비스런 마스크에 모공하나 없이 맑고 깨끗한 그녀의 피부가 청정자연을 담은 라비오뜨 스킨케어 라인과 잘 어울리는 이미지를 갖추어 브랜드 가치를 신뢰감 있게 전달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스크린을 통해 선보이는 김고은의 자신감있는 연기력과 감성을 라비오뜨 브랜드에 적용시켜, 그녀의 인위적이지 않으면서도 가치있는 감성과 분위기를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것이다"고 밝혔다.
 
김고은은 라비오뜨가 첫 번째로 선보이는 트러플 발효추출물 48%를 함유한 트러플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의 뮤즈로 활동을 시작한다. 진귀한 트러플 추출물과 라비오뜨만의 피부과학인 아미덤 테크놀로지를 더한 여배우의 화장품으로 신비한 매력과 함께 아름답고 감각적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필립스 뷰티, 동안 피부 위한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클렌징은 물론 탄력 마사지와 아이케어까지 한 개의 제품으로 가능하게 한 뷰티 디바이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필립스 '비자퓨어 어드밴스드'는 세 가지 자동 인식 헤드를 본체에서 교체하는 방식으로 각각 딥클렌징, 탄력 마사지, 아이케어 세 종류의 스킨케어를 모두 경험할 수 있게 한 제품이다.

해피바스, '버블 핸드워시 2종' 출시

해피바스가 천연 유래 발효 주정 성분을 함유해 99.9% 항균 효과를 제공하는 거품 타입의 핸드워시 '버블 핸드워시' 2종을 출시했다.
 
해피바스 '버블 핸드워시'는 트리클로산 대신 전분질과 당질 원료를 발효 및 증류한 100% 천연유래 성분인 발효 주정을 함유해 99.9% 항균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항균, 구충, 피부가려움증 등에 효과적인 페퍼민트 추출물을 비롯해 향균, 소취 효과와 아토피 질환 개선에 도움을 주는 편백수, 높은 항산화 효능을 지닌 녹차 카테킨 등의 자연 성분이 들어 있어 유해 물질 제거에 효과적이다.
 
트리클로산, 합성색소, 동물성 원료, 설페이트, 광물성오일, 실리콘 등을 배제한 6 Free 처방으로 자극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의 선호하는 향을 반영해 ‘레몬&바질 버블 핸드워시’, ‘라일락&라벤더 버블 핸드워시’ 총 2종으로 출시됐다.
 
'해피바스 레몬&바질 버블 핸드워시'는 레몬과 바질 두가지 향이 어우러져 산뜻하고 상큼한 향취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트러스 탑노트에 허브의 터치가 어우러져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고 생동감 있는 향을 전달해준다. '해피바스 라일락&라벤더 버블 핸드워시'는 여성스럽고 은은한 라일락와 라벤더 향이 믹스돼 깔끔하고 기분 좋은 손 세정을 느낄 수 있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