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이니스프리·라비오뜨·메이크온·리리코스·부르조아·쥬이 오가닉 外
[뷰티단신] 이니스프리·라비오뜨·메이크온·리리코스·부르조아·쥬이 오가닉 外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08.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가을 메이크업 '리얼 핏 립스틱' 출시

이니스프리는 부드러운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에 착 감기는 텍스처와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입술 위에 선명한 컬러가 핏되어 리얼 웨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줄 '리얼 핏 립스틱'을 새롭게 출시한다.

일상에서 쉽게 예뻐지는 메이크업을 추구하는 이니스프리는 지난 2013년부터 메이크업 신제품과 베이직한 패션 아이템을 매칭해 뷰티트렌드를 이끌어왔다. 이번 가을에는, 얇고 가볍게 착 감기는 캐시미어 니트에 리얼 핏 립스틱을 매칭하여 포근하고 부드러운 가을 룩을 연출해볼 것을 제안한다.

무게감 없이 얇게 피팅되는 고밀착 포뮬러가 입술 굴곡을 부드럽게 채워 캐시미어가 닿은 듯 얇고 가볍게 입술 위에 밀착 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천연 동백 오일이 함유되어 각질은 눌러주고,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건조한 가을철에도 오랜시간 각질 없이 예쁜 입술을 유지시켜 준다.

컬러도 가을하면 연상되는 말린 장미, 벽돌, 버건디, 와인 등 생생한 느낌의 컬러부터 데일리한 누드 컬러까지 가을의 감성을 가득 담은 10가지 색상을 선보인다.

라비오뜨, 송로버섯 추출물로 만든 '트러플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 출시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세계에서 가장 비싼 버섯, 땅속의 검은 다이아몬드로 불리우는 진귀한 원료 검은 서양 송로버섯으로 만들어진 프리미엄 트러플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했다.

라비오뜨의 프리미엄 트러플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은 프랑스 청정 자연에서 얻은 진귀한 원료 서양 송로 버섯 추출물과 5일간의 고순도 발효 과정을 거친 흑효모발효물과 함께 탄생한 고영양 프리미엄 원료를 메인 성분으로 담았다.

특히, 피부지질구조와 유사한 기술로 피부 친화성을 높여 피부에 좋은 유효성분을 깊숙이 침투 시켜 유효 성분효과를 극대화 시키는 라비오뜨 만의 독자적인 효능 성분 피부 전달시스템 아미덤(AMIDERM)™ 기술 테크놀로지가 더해져 진귀한 트러플 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여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준다.

트러플 발효추출물 48%를 함유한 프리미엄 트러플 리바이탈 스킨케어 라인은 트러플 리바이탈 프리미엄 크림의 런칭기념 기획세트를 비롯하여, 트러플 리바이탈 소프너, 트러플 리바이탈 에멀전, 트러플 리바이탈 에센스, 트러플 리바이탈 아이크림까지 총 5종으로 구성됐다.

메이크온, '추석 스페셜 키트' 선보여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이 추석을 맞아 미리 스페셜 키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페셜 키트 프로모션은 클렌징 인핸서 스페셜 키트(클렌징 인핸서, 충전기, 퍼플, 바디 브러시 구성)와 코랄, 화이트 브러시 각각 2개, 오거나이저, 베쓰룸 컬렉션과 함께 수향의 아프리콧 블로썸 캔들이 특별 구성되어있다.

또한 프로모션 기간 구매자 중 2명을 추첨하여 수향 디퓨저 세트를 추가 제공할 예정이다.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속 깊숙이 전달되는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피부를 부드럽고 탄력 있게 해주는 것은 물론, 좌우로 빠르게 진동하는 브러시에서 발생하는 소용돌이 형태의 물 흐름이 노폐물과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는 진동 클렌저다.

아시아 여성의 피부에 적합하게 만들어진 브러시는 피부 타입, 컨디션에 따라 다양한 브러시 사용이 가능하며, 바디 각질 제거는 물론 마사지까지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 원 버튼의 쉬운 사용법, 완벽한 방수 효과까지 여성들 사이에서 스마트한 욕실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리리코스, '배우 고아라'의 반전 매력 메이크업 화보 공개

프레스티지 마린 브랜드 리리코스는 2015년 가을 메이크업 화보를 통해 배우 고아라의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자연스럽고 촉촉한 입술로 표현한 우아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 넘치는 눈매의 매혹적인 팜므파탈의 이미지를 한 컷의 화보에 담아낸 것.

배우 고아라의 양면적인 매력을 담아낸 메이크업 화보는 이미 지난달 배우 고아라가 자신의 SNS을 통해 촬영장 비하인드컷으로 선보여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 화보 촬영에서 배우 고아라는 자연스러움이 살아있는 데이 메이크업에서부터 섹시하고 매력적인 나이트 메이크업까지 완전히 상반된 룩을 완벽하게 연출하여 현장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리리코스 브랜드 마케팅 박정민 팀장은 "밀물과 썰물의 차이가 가장 큰 바다의 대비를 보여주는 추분에서 탄생한 이번 리리코스 가을 메이크업 컨셉을 모델 고아라를 통해 여성의 양면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했다"며 "뷰티 워너비 아이콘 고아라와 리리코스가 함께 선보이는 이번 화보는 올 가을, 청순함과 섹시함 두가지 매력을 연출하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영감을 줄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부르조아·쥬이 오가닉, AK백화점 분당점 입점

프랑스 메이크업 브랜드 부르조아가 지속적인 매장 확대를 이어가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JEA H&B의 부르조아와 쥬이 오가닉이 지난 21일 AK백화점 분당점에 입점했다.

부르조아 관계자는 "이번 입점은 트랜드에 민감하고 구매력을 갖춘 소비자 밀집 지역을 고려한 결과"라고 말하며 "앞으로 프렌치 감성의 감각적인 메이크업을 소개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 세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부르조아는 AK백화점 입점을 기념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부르조아 파우치를 증정할 것이며 구매 금액에 따라 다채로운 선물을 마련했다고 전했다.

또 친환경∙유기농 제품을 판매하는 올가홀푸드 및 뷰티 멀티 스토어 벨포트에서 만나볼 수 있었던 쥬이 오가닉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