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팝TV] 새누리당 홍철호 의원 "김포 철책제거 전방이미지 불식시켜야 된다"(인터뷰)
[데일리팝TV] 새누리당 홍철호 의원 "김포 철책제거 전방이미지 불식시켜야 된다"(인터뷰)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8.27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누리당 원내부대표로 활약중인 홍철호 의원과 지난 21일 철책제거, 경제 활성화,김포지역 현안 등의 주제로 데일리팝과 인터뷰를 가졌습니다.

이날 인터뷰에서 국회입성 후 지난 1년간을 되돌아 보며 홍철호 의원은 "제가 알고 있던 것보다 부지런하고 열심히한다는 것을 느꼈다 정치는 기업과 차이점이 있다"라고 밝혔습니다.

홍철호 의원은 김포 철책제거에 대해 "김포는 철책으로 인해 전방이라는 이미지가 크다 일정 부분 불식시켜야 된다"라며 "철책제거 후 고수부지를 시민 휴식공간으로 탈바꿈하겠다"라고 전했습니다.

침체된 경제 활성화를 위해 홍철호 의원은 "농산물·공산품들을 해외로 수출할 수 있도록 협력 사업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소기업들이 원활하게 기업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홍철호 의원은 출·퇴근 불편을 겪고 있는 김포시민들의 교통문제에 대해 "2층버스도입은 시내 또는 환승역, 특히 출·퇴근의 교통문제에 대책 일환이 될 것이다"라며 "2017년 말이나 2018년 초에 운행이 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홍철호 의원은 앞으로 계속해서 철책제거, 교통문제, 경제활성화 등 문제 해결을 위해 힘쓰며, 나아가 교육, 환경, 농축산물 등의 문제들을 해결하고 김포가 '살기 좋은 도시', '살고 싶은 도시'로 만들어 나갈 예정입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