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마몽드·부르조아·라네즈·설화수·베리떼·필립스
[뷰티단신] 마몽드·부르조아·라네즈·설화수·베리떼·필립스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08.3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몽드, 촉촉 앰플 마스크팩 담은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 출시

마몽드는 9월 쿠션에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담은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은 고보습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함유하여, 매일 아침 방금 마스크팩한 듯 화장이 잘 받은 촉촉한 수분 광채 피부를 선보이는 제품이다.

앰플 마스크팩 성분을 쿠션에 그대로 담아, 환절기 메마르기 시작하는 피부에도 건조하거나 들뜸 없이 마스크팩 한듯 '화장 잘 받은' 피부를 연출해주며, 물 대신, 열을 가하지 않고 초고압으로 저온 추출한 신선한 장미수(로즈 워터)를 가득 담아 건조하고 거친 피부에 진정 보습 효과를 준다.

마몽드 브랜드 관계자는 "모이스처 마스크 쿠션을 건조한 피부에 가볍게 누르듯이 발라주면 앰플 마스크팩의 고보습 성분이 흡수되어, 들뜨거나 일어날 걱정 없이 빠르게 촉촉한 수분 쿠션 메이크업이 가능하다"라고 전하며 "별도의 하이라이터 할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피부 곡면에 따라 물찬 은은한 광이 감도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부르조아, 신개념 에어 매트 파운데이션 출시

부르조아가 맨살처럼 가벼운 에어 매트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2015 F/W 메이크업 트렌드가 잡티 없이 보송한 피부 표현인 만큼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는 후문.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두껍고 답답하다는 편견을 버리게 해줄 신개념 파운데이션으로 뛰어난 발림성에 기분 좋은 사용감이 특징이다.
 
에어 매트 파운데이션은 과다 분비되는 피지를 흡수해 광택 없이 환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결점은 완벽히 커버되면서도 피부를 숨쉬게 해 답답한 메이크업을 꺼리는 사람들에게 좋은 평을 받고 있다.
 
부르조아 관계자는 "지금까지 매트한 파운데이션은 마스크를 쓴 듯 부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이 아쉬웠다"며 "에어 매트 파운데이션은 공기처럼 가벼운 텍스처에 내추럴한 베이스 연출을 가능하게 해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라네즈, '뷰티 미러' 앱 출시

라네즈는 모바일 카메라를 통해 가상으로 라네즈 제품으로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는 모바일 앱 '뷰티 미러를 오픈한다.

라네즈 '뷰티 미러' 모바일 앱은 메이크업 제품들을 직접 테스트 해보지 않고도 스마트 폰 및 태블릿을 통해 가상으로 라네즈의 모든 베이스 메이크업부터 색조 메이크업까지 풀 메이크업을 시연해볼 수 있는 혁신적인 앱이다.
 
라네즈 뷰티 미러 앱의 미러링 기술은 실시간으로 얼굴의 미세한 움직임까지 인식하면서 가상 메이크업을 적용한 모습을 3D로 확인 할 수 있으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기술력으로, 다양한 움직임과 빛 각도에 따라 달라지는 변화 등을 모두 정교하게 반영해 마치 실제 화장한 것처럼 실시간으로 화면에 모습이 보여지는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
 
뷰티 미러 앱은 한국 여성들의 기호에 맞도록 메이크업 농도를 조정하여 표현하는 것이 가능한 메이크업 콘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특히, 아이섀도우,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블러셔와 같이 다양한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한 카테고리의 경우, 라네즈가 제안하는 메이크업 타입에 맞는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립 메이크업은 다양한 컬러를 경험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컬러 그라데이션 등의 정교한 연출도 가능하여 나에게 어울리는 립 컬러를 찾는데 도움을 준다.
 
앱을 통해 완성된 모습과 사용한 제품 리스트는 앨범에 저장이 가능하며, 페이스북, 트위터, 라인, 인스타그램,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등 다수의SNS 계정에 연계되어 쉽고 간편하게 공유할 수 있고, 무엇보다e-커머스 구매기능이 탑재되어 있어 원하는 제품을 매장까지 가지 않고도 터치 하나로 라네즈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설화수, '에센셜 립세럼 스틱' 출시

설화수가 고보습 보호막으로 수분 보유력을 높여주고, 입술을 생기있고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을 출시한다.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입술에 바르는 즉시 부드럽게 밀착되어 깊은 보습과 탄력, 생기를 선사하는 데일리 케어 제품으로, 특히 피부가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가을철에 촉촉하고 탄력있는 연홍빛 입술 관리를 위해 출시됐다.
 
탁월한 보습 효과를 자랑하는 동백오일∙홍화 콤플렉스가 함유돼 입술의 갈증을 해소해주고, 2중 보습막이 유수분을 동시에 채워 오랫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보호해준다. 또한 행인유 성분과 쫀쫀한 엘라스틱 콤플렉스가 입술 표면을 촘촘하게 채워 탄력 있고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고, 홍매화 추출물 성분이 매화 꽃 같은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한다.
 
오는 9월부터 설화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에센셜 립세럼 스틱'은 밤낮으로 케어할 수 있는 1호 애프리콧 세럼과 입술 본연의 은은한 연홍빛을 연출해주는 2호 블라썸 세럼, 총 2가지 호수로 선보인다.

베리떼, 'UV 멀티쿠션 LX 원더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베리떼는 오는 9월 감각적인 디자인의 일러스트가 돋보이는 'UV 멀티쿠션 LX 원더스토리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뉴욕에서 활동 중인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이번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련된 일러스트로 재탄생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캐릭터와 함께 10초만에 몰라보게 예뻐진 앨리스의 원더스토리를 담아냈다. 또한 리미티드 에디션 세트 상품 구매 시 예쁜 앨리스 파우치와 아기자기한 데코 스티커를 증정해 여심을 사로 잡을 예정이다.
 
'UV 멀티쿠션 LX'은 촉촉한 커버 파우더가 컨실러 없이 초밀착 무결점 복숭앗빛 피부로 연출해 주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UV 멀티쿠션 DX'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예일대 공동 개발 NET 신기술 '에어 커버 파우더'를 2배 더 강화하고 보습 성분, 안티에이징 성분을 추가하여 보다 탄력있고 촉촉한 완벽 커버를 구현했다.

필립스, 셀프케어 '필립스 비자부스트'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초음파와 진동을 이용해 피부의 화장품 흡수력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주는 뷰티 디바이스 '비자부스트(모델명: SC2800)'를 출시했다.

'비자부스트'는 초음파와 진동을 동시에 이용해 피부의 제품 흡수력을 높여주고, 초당 300회의 진동이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해주며 미세 혈류 순환을 촉진시켜 주는 제품이다. 5MHz의 부드러운 초음파가 스킨케어 제품을 즉각적으로 미세분자로 분해해 표피 흡수율을 높이고 피부의 대사작용과 재생작용도 돕는다.

또 이 제품은 피부 보습력이 가장 극대화될 수 있는 적정 온도를 스스로 찾아내는 자동 온도조절 기능이 포함되어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최상의 컨디션으로 셀프케어를 가능하게 했다. 사용 후 피부에 닿는 제품의 가장 윗부분인 프로브를 물로 씻을 수 있으며, 보호 캡에 씌워 보관할 수 있다. 1회 완충 시 2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한편 필립스는 광채 진동클렌저 '비자퓨어'와 동안 피부를 위한 딥클렌징, 탄력 마사지, 눈가 관리가 가능한 3-in-1 페이스 테라피 '비자퓨어 어드밴스드', 각질과 탄력 관리에 도움을 주는 '비자케어', IPL 제모 기술을 활용한 '루메아'에 이어 이번 '비자부스트' 출시로 인해 자사 '스마터 뷰티'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