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디스코드, 故리세, 은비의 1주기 추모 곡 3일 0시 공개
레이디스코드, 故리세, 은비의 1주기 추모 곡 3일 0시 공개
  • 김태균 기자
  • 승인 2015.09.02 10: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레이디스 코드의 추모 음원 'I' m Fine Thank You' 앨범 커버 ⓒ뉴시스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LADIES'CODE)와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가수들의 추모 음원 'I'm Fine Thank You'가 오는 3일 공개된다. 
 
지난해 9월 안타까운 교통사고로 사망한 레이디스 코드 멤버인 리세와 은비의 1주기를 맞아 발매하는 이번 음원은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 소정과 함께 같은 소속사 가수들인 김범수, 아이비(IVY), 럼블피쉬, 선우, 한희준이 마음을 담아 부른 추모 곡이다.
 
'I' m Fine Thank You'는 레이디스 코드가 지난 2013년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CODE#02 PRETTY PRETTY'의 수록곡으로 사고 당시 멤버들을 애도하는 많은 팬들에 의해 음원 사이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2일 소속사에 따르면 오는 7일에는 레이디스코드 멤버 애슐리, 소정, 주니가 사고 이후 처음으로 대중들에게 선보이는 곡 '아파도 웃을래'를 발매할 예정이다.
 
폴라리스는 "지난해 안타까운 사고 이후 벌써 일년이 지났다. 아직도 많은 분들이 리세와 은비를 기억해주셔서 감사하게 생각하고, 앞으로도 오랫동안 많은 분들의 기억 속에 남길 바라며 추모 곡을 발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음원의 수익금 전액은 기부할 예정이다. 레이디스 코드의 추모 음원 'I' m Fine Thank You'는 3일 0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데일리팝=김태균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