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톰 포드'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컬러
'디자이너 톰 포드'가 제안하는 '가을 메이크업' 컬러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9.02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자이너 톰 포드가 런칭한 뷰티 브랜드 '톰 포드 뷰티(TOM FORD BEAUTY)'의 2015 가을 컬렉션이 오는 4일 공개된다.

여성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향수, 남성 스킨케어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 톰 포드 뷰티는 모든 제품의 패키지를 톰 포드가 직접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시즌 톰 포드가 선정한 가을 메이크업 색상은 '플럼, 피치, 핑크, 브론즈' 4가지의 모노톤 컬러로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메이크업 룩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가을 컬러 컬렉션을 통해 톰 포드 뷰티는 대표 제품 '톰 포드 립 컬러'를 비롯해 아이&치크 멀티 팔레트 '톰 포드 아이 앤 치크 섀도우'와 아이브로우를 연출해주는 '톰 포드 브로우 스컬프팅 키트', '톰 포드 울트라 샤인 립 글로스' 둥 총 4종을 선보일 계획이다.

톰 포드 뷰티 마케팅팀 관계자는 "세계 최고 디자이너 톰 포드가 선정한 가장 주목받는 모노톤 가을 컬러로 구성 된 톰 포드 뷰티 2015 가을 컬러 컬렉션은 올 가을 트렌디하고 우아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하고 싶은 여성들이라면 결코 놓쳐서는 안 될 아이템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톰 포드 뷰티는 가을 컬러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전원에게 신제품 가을 컬렉션 제품으로 완성하는 '2015 FW 트렌드 메이크업'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톰 포드 뷰티는 갤러리아 압구정점, 신세계 강남점, 현대 압구정점, 현대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