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아리따움·아이오페·헤라·아닉구딸·프리메라·이니스프리
[뷰티단신] 아리따움·아이오페·헤라·아닉구딸·프리메라·이니스프리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9.02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런칭 7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아리따움은 2015년 9월, 런칭 7주년을 맞이해 특별히 제작된 '아리따움X제로퍼제로 콜라보 에코백' 증정 및 아리따움 대표상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리따움 7주년 대표상품 대전'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아리따움X제로퍼제로 콜라보 에코백'은 세계지도와 노선도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을 통해 지구, 여행, 사랑을 이야기하는 그래픽 디자인 스튜디오 '제로퍼제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작했으며, 대한민국의 아름다운 7대 도시 서울·대전·대구·부산·인천·광주·제주를 형상화하여 아리따움 런칭 7주년의 의미을 더했다.

오는 10일까지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할인 전 금액 기준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제공된다. 각 도시별 에코백은 해당 도시의 아리따움 매장에서만 받을 수 있으며, 그 외 지역에서는 랜덤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단, 10만명 선착순 증정)

지난 7년 간 아리따움에서 꾸준히 사랑 받은 대표 상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아리따움 7주년 대표상품 대전'은 강력한 링클 솔루션 '아이오페 바이오 레티놀', 라네즈 대표 수분크림 '라네즈 워터뱅크 모이스춰 크림_EX', 100만개 판매에 빛나는 클렌징 대표 제품 '마몽드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폼 마일드' 등 총 3가지이다. 9월 한달 동안 위 제품 구매 시, 다양한 제품으로 특별 구성된 기획세트 혹은 정품 1개가 더 제공되며,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동일하게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 출시

아이오페가보다 진화된 바이오 기술로 동시다발적인 도미노 피부 노화 현상을 한 번에 케어하는 토탈 안티에이징 크림,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를 새롭게 출시한다.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는 10여 년의 연구를 통해 개발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 성분을 담아내 피부 건조부터 칙칙함, 잔주름, 탄력 저하까지 도미노처럼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피부 노화 현상을 종합적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특히, '바이오 셀레티노이드TM'는 아모레퍼시픽 최초로 식약처에서 미백, 주름개선 기능성을 동시에 인증받은 성분이다. 또한 피부 활성을 강화시키는 '바이오 글리칸TM'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 깊숙이 영양성분을 흡수시켜 줌으로써 피부의 탄력과 윤기를 촘촘히 끌어올리고 보다 탱탱하고 환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번에 출시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은 기존의 리치한 사용감을 유지한 '슈퍼바이탈 바이오 엑설런트 리치'와 보다 가볍고 산뜻한 제형인 '슈퍼바이탈 바이오 엑설런트'로 이원화해 출시 함으로써, 피부 타입과 선호에 따라 원하는 제형으로 선택할 수 있게 하였다.

헤라,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글로스' 출시

헤라에서 트렌디하고 엣지 있는 새로운 센슈얼 립 라인인을 론칭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품은 고보습 광채 컬러 립밤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와 윤기 수분 글로스 센슈얼 글로스로 플로럴 그린 시트러시 프루티 머스키 향이다.

4홋수로 선보이는 센슈얼 립 세럼 글로우는 오아시스를 형성한 수분 오아시스 코팅으로 한층 더 투명한 광채 입술을 선사한다. 올블랙의 시크한 루즈홀릭과는 다르게 화이트와 실버로 이루어져 젊은 감성을 담은 트렌디한 케이스는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움직이게 할 매력적인 포인트이다.

또 10홋수로 선보이는 센슈얼 글로스는 2D 파우더와 달리 3D 형태의 파우더가 다양한 펄들의 반사를 유도하여 빛을 여러 각도로 흩어지게 함으로써 빛나는 화사함과 펄감을 극대화 한다. 리퀴드 신기술인
'Smart Aeroshell'을 적용해 리퀴드 제형 내 펄과 수분을 안정화시켜 끈적임 없이 우수한 밀착력을 구현했다.

아닉구딸,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이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을 출시한다.

국내 런칭 이후 첫 선을 보이는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라인은 로제 스플랑디드, 스플랑디드 핸드 밤, 스플랑디드 페이스 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앙주 지방에서만 피어나는 장미의 에센스를 (Rose d’anjou extract) 핵심성분으로 담고 있다.

로제 스플랑디드는 스킨케어의 첫단계에서 사용하는 스킨토너의 역할로 피부를 정화시켜주고, 캐모마일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스플랑디드 핸드 밤은 로즈 힙 오일을 비롯한 3가지 식물성 오일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해줌과 동시에 손의 피부장벽을 강화하고 보호해준다.

마지막으로, '스플랑디드 페이스 크림'은 화이트 로즈 에센스 (Fresh Alba rose cell)가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센티폴리아 로즈워터가 피부의 탄력을 개선하며, 또한 로즈힙 오일이 피부에 수분감을 더하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프리메라, '내츄럴 베리 립 라인' 출시

프리메라가 가을철 건조한 입술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관리할 수 있는 '내츄럴 베리 립 라인'을 출시했다.
 
'내츄럴 베리 립 라인'은 식물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해 입술을 편안하게 케어하고 촉촉한 생기를 더해줄 제품으로 '내츄럴 베리 립 밤'과 '내츄럴 베리 립 마스크' 2가지로 선보였다.
 
'내츄럴 베리 립 라인'은 씨베리 열매 추출물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며 무루무루 버터, 쌀 추출물 등 식물유래 보습성분이 입술에 보습막을 형성해 오래도록 입술이 마르지 않도록 도와준다. 천연 100% 시트러스 에센셜 오일향을 함유해 사용 시 달콤하고 새콤한 오렌지, 레몬, 라임 향이 상쾌함을 선사한다.
 
프리메라 '내츄럴 베리 립 밤'은 무루무루 버터 성분을 함유해 뛰어난 보습력으로 오랜 시간 동안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컬러는 무색, 코랄, 핑크 3 가지로 선보였으며 입술에 바르면 자연스럽게 본연의 입술색과 어우러지는 생기 있는 입술로 만들어준다.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향, 실리콘 등을 제외한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을 처방했으며 입술 피부를 편안하게 보호해 준다.
 
또쌀 추출물 등 식물유래 보습성분이 지친 입술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준다. 왁스 템퍼링(Wax Tempering) 기술을 적용해 사용이 편리한 부드러운 제형으로 만들어 입술에 유연하게 발리면서도 탄탄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준다.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인공향, 실리콘, 색소 등을 제외한 5-프리 시스템(5-free system)을 적용했다.

이니스프리,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 고보습' 출시

이니스프리는 건조함이 시작되는 가을, 제주 탄산 온천수로 갓 스파한 듯 더욱 촉촉하게 꽉찬 보습감을 전해줄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고보습]'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는 에센스의 약 70% 이상을 차지하는 물을 일반 정제수가 아닌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일반 온천에 비해 온도가 낮아 탄산이 살아있고, 13가지 미네랄과 영양이 풍부한 물로 탄산 기포 마사지에 의한 피부의 순환작용을 도와 속부터 맑게 차오르는 촉촉한 피부를 가꿔준다.
 
이번 제품은 건조한 가을 피부에 특화되어 더 농축된 보습력을 전하는 고보습 에센스로 살아있는 탄산 제형과 에센스 오일이 즉각적이고 깊은 수분을 공급하고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이 새롭게 함유되어 더욱 강력해진 탄탄한 보습을 선사한다.
 
한편, 고보습 에센스 구매 고객들에게 차가워진 계절에 따뜻한 차의 온기를 좀 더 오래 지켜줄 스파클링 미네랄 워터 스텐 보틀을 9월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불어 자신이 더 사용해보고 싶은 갓 스파 에센스를 선택하는 탄산 미네랄 에센스 I Like Event도 9월 1일부터 약 20일간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와 제주 탄산 미네랄 에센스[고보습] 제품을 총 100명에게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