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위메이크뷰티 뷰티랭킹쇼 진행 外
[뷰티 단신] 위메이크뷰티 뷰티랭킹쇼 진행 外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09.10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 겟잇뷰티 브라인드 테스트서 '쿠션 강자'

리리코스의 마린 콜라겐 쿠션이 지난 9일 방송된 케이블TV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5'의 블라인드 테스트 '쿠션' 최강자전에서 1점 차이로 2위에 선정됐다.

사전 3차에 걸친 제품 선정 단계를 거쳐 온라인 선호도 조사, 전문가 10인의 블라인드 평가, 현장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최종 순위가 결정되는 까다로운 기준만큼 공신력이 높기로 유명한 겟잇뷰티의 블라인드 테스트는 쿠션 팩트의 커버력, 밀착력, 보습력, 지속력을 기준으로 점수를 주는 방식으로 진행 됐다.

리리코스 마린 콜라겐 쿠션은 스킨케어의 영역을 벗어나 메이크업의 단계에서 완벽한 피부표현은 물론, 탄력까지 케어하는 신개념 안티에이징 쿠션이다. 피부 투과와 흡수가 우수한 저분자 콜라겐이 다양한 피부 속에서 빠져 나간 콜라겐 성분을 견고하게 채워 자연스럽고 탱탱한 피부를 연출하고 특별히 고안된 수분 차단막 퍼프로 적은 내용물로도 기미와 잡티, 모공을 커버한다.

에이트루(A∙TRUE), 2015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에이트루(A∙TRUE)의 '리얼 블랙 티 트루 액티브 에센스'가 얼루어 코리아에서 진행한 '2015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올해의 부스팅 에센스 부문 위너(Winner)로 선정됐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뷰티&라이프 스타일 매거진 <얼루어 코리아>에서 매년 소비자들이 최소한의 시간과 돈으로 최상의 화장품을 구입 할 수 있도록 그 해 나온 화장품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공정하고 신뢰도 높은 뷰티 어워드이다.

끈적이지 않은 사용감과 풍부한 영양감, 피부 리프팅에 호평을 받아 부스팅 에센스 부문 위너의 자리에 오른 리얼 블랙 티 트루 액티브 에센스’는 200년 전통의 프랑스 프리미엄 홍차 브랜드 '꼼빠니 꼴로니알'(Compagnie Coloniale)의 홍차를 한번 더 발효하여 추출한 홍차 발효물이 81% 함유된 제품으로, 찻잎의 유효 성분을 안정적으로 재현하고 자연의 놀라운 에너지를 피부 깊이 채워 생기, 탄력, 보습, 피부결 ,광채, 피부정화 등 6가지 멀티 효능을 선사해 준다.

이니스프리, 각질 전문 케어 '청보리 필링 라인' 출시

이니스프리가 제주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든 각질 케어 전문, 청보리 필링 라인을 새롭게 출시한다.

청보리 라인은 3가지 천연 AHA 성분으로 구성된 청보리초를 함유하여 각질 없이 매끈하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준다. 주 원료가 되는 청보리초는 제주 가파도산 청보리를 발효시켜 만들어낸 원료로 제주 정통 식품인 '쉰다리초'의 발효법을 연구하여 개발한 이니스프리만의 각질 케어 효능 원료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이니스프리 청보리 필링 라인은 스페셜 케어용 아이템인 청보리 고마쥬 필링 마스크, 오버나이트 필링 마스크, 필링 패드 3종과, 클렌징 아이템인 청보리 파우더 워시, 버블 클렌저, 클렌징 크림, 클렌징 티슈 4종, 총 7종의 제품이 구성되어 있어 피부 상태, 선호하는 타입에 따라 제품을 선택 할 수 있다.

프리메라, 추석맞이 기획세트 한정 출시

프리메라가 추석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오가니언스 기획세트'와 '베이비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추석 시즌을 맞이해 9월 동안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프리메라 기획세트는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프리메라의 인기 제품인 오가니언스 세트와 베이비 세트의 2가지로 구성됐다.

프리메라 '오가니언스 기획세트'는 발아 새싹 성분의 농축된 영양과 생명력을 선사하는 스킨케어 제품인 오가니언스 워터와 오가니언스 에멀젼에 오가니언스 워터, 에멀젼, 크림, 슈퍼 스프라우트 세럼 미니어쳐를 추가 증정했으며, 발아 검은콩의 뛰어난 항산화 효능으로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혈액 순환을 활발하게 하고 노폐물의 배출을 도와주는 정화 작용으로 맑은 피부로 가꿔준다.

'베이비 기획세트'는 에코서트 인증 원료인 호밀과 자일리톨을 함유해 믿고 선물할 수 있는 제품으로 베이비 클린 워시, 베이비 퓨어 로션에 베이비 아토트리트 크림, 베이비 선 크림을 추가로 증정해 풍성하게 구성했다.

마몽드,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마몽드가 올 가을을 맞아 립스틱(립제품),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등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했다. '드라이플라워' 메이크업 컬렉션은 생기있는 꽃을 말린 드라이플라워의 깊은 색조가 우아하고 신비로운 메이크업을 완성한다. 특히 내추럴 룩, 센슈얼 룩, 로맨틱 스모키 룩, 모던 클래식 룩, 총 4가지 컨셉으로 제안하여 가을에 어울리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 충분하다.

이번 컬렉션은 벨벳처럼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컬러로 구성된 '크리미 틴트 컬러밤 인텐스' 5종과 가을의 우아함과 여성스러움을 가득 담은 아이섀도우인 '비비드 터치 아이즈' 5종이 있다. 또 부드러운 발림성과 우수한 지속력의 '이지드로잉 젤 아이라이너' 2종 등으로 구성됐다.

위메프, 오는 12일 위메이크뷰티 뷰티랭킹쇼 진행

위메프에서 운영하는 뷰티 랭킹 전문관 위메이크뷰티는 2015년 상반기 화장품 리뷰 100만 건 돌파를 기념해 오는 12일 오후 2시 삼성동 위메프 사옥에서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를 개최한다.

지난 8월 말 선정된 로레알파리 '블로썸 카레스 쿠션', 메이블린 뉴욕 '래쉬 센세이셔널 블루밍 마스카라', 실크테라피 '바이오실크 실크테라피' 등 1차 라인업에 이어, 시세이도 센카 '퍼펙트 워터리 오일', 하나모리 '피니싱 모이스춰 파우더'가 2차 라인업에 추가 선정되어 제품력으로 승부 한 TOP5 브랜드가 위메이크뷰티 뷰티 랭킹쇼에 참가하게 됐다.

이번 행사는 2015년 FW 트렌드 메이크업 쇼와 뷰티클래스 그리고 헤어쇼 등을 통해 TOP5 브랜드 제품 사용 팁을 익히고, 참가자 전원에게 참가한 모든 브랜드 정품 뷰티 키트를 제공하여 직접 체험해 후기를 남길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