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아이더·레드페이스·네파·밀레·K2
[아웃도어 단신] 아이더·레드페이스·네파·밀레·K2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9.14 10: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 천연 울 적용 '레전드 디펜더 재킷' 출시

아이더는 어반 아웃도어 의류를 찾는 소비자 트렌드를 반영해 신규 소재 '디펜더 울(Defender Wool)'을 국내 최초로 개발하고 이를 적용한 '레전드 디펜더 재킷'을 출시했다. 디펜더 울은 방수 및 방풍, 투습 능력이 우수하고 타스마니안 메리노울을 50% 이상 혼합했다.

'레전드 디펜더 재킷'은 직장인들이 출장이나 업무 시에 편하게 착용할 수 있는 '트래블 비즈니스(Tra-Biz 트라-비즈)' 라인의 제품으로 우수한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고, 찬바람을 완벽하게 차단하고 가벼운 무게로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를 대비해 착용하기 좋다.

레드페이스, F/W '콘트라 레오 등산화' 출시

레드페이스는 2015 F/W 신상품 등산화로 '콘트라 레오 등산화'를 출시한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기술과 자체 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가 적용된 '콘트라 레오 등산화'는 단기 산행 및 중거리 산행, 트레킹에 적합한 남녀 공용 로우컷 등산화로 부틸 고무를 사용하여 적당한 강도와 점력을 지니고 있는 콘트라 릿지 프로 마운틴 아웃솔이 마찰력을 높여준다.

이번 등산화 신상품에서 돋보이는 점은 신발 탈착을 편리하게 도와주는 퀵레이스 시스템이다. 산행 중 등산화 끈이 풀리면 재정비하는 과정에서 등산 흐름이 끊기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퀵레이스 시스템으로 재빨리 신발을 수습하면 페이스 유지에 도움이 된다.

네파,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 출시

네파가 한국인 족형에 맞는 신발골(Last)을 적용해 피로도를 낮추고, 가벼운 착화감과 간편한 착·탈화가 가능해 다양한 환경에서 자유롭게 신을 수 있는 프리미엄 워킹화 '프레스토(PRESTO)'를 출시했다.

방수와 뒤틀림 방지 기능과 더불어 강도 높은 원단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여 워킹화이지만 거친 산길에서도 신을 수 있으며, 별도의 끈 없이 다이얼 터치만으로도 착∙탈화가 가능한 보아 클로저 시스템을 탑재했다. 또 발의 충격을 흡수하고 피로를 분산시키는 경량 아웃솔을 적용했으며, 토범퍼를 통해 발을 보호하고 토와 힐 끝부분에 그립감을 높인 것과 동시에 발의 움직임이 자유롭도록 아웃솔에 홈을 팠다.

밀레,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 시즌3 개최

밀레가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의 세 번째 시즌을 시작하며 참가자를 모집한다.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란 우리 산하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올바른 등산 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밀레가 2012년 5월 계룡산 등정과 함께 시작한 캠페인이다. 밀레의 기술고문인 엄홍길 대장이 등반대장을 맡아 시민들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열 여섯 개의 명산을 16개월 간 오르는 형태로 진행된다.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 시즌3는 오는 24일 대구 달성군에 위치한 비슬산 산행을 시작으로 2016년 12월까지, 매월 셋째 주 금요일마다 총 16회차로 진행될 계획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대구 및 경북 지역의 매장 중 원정대 참가 매장에서 접수하면 신청 가능하며, 진행 매장은 밀레 공식사이트(http://www.mill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K2, 고기능성 가을 방수 재킷 5종 출시

K2가 기온 변화가 큰 가을을 맞아 방수·투습 기능이 탁월한 '유니온(Union) 방수 재킷', '유니티(Unity) 방수 재킷', 'EXM 아쿠아벤트 방수 재킷', '테오나 2(Theonas 2)', '펠라지아 2(Pelagia2)' 등 고기능성 가을 재킷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번 '가을 방수 재킷 5종'은 방수·투습 기능을 갖춘 K2 자체 개발 고밀도 저데니아 원단인 아쿠아벤트와 경량의 방수·투습 소재로 알려진 고어텍스 팩라이트 등의 소재를 사용하고, 봉제선으로 물이 새는 것을 막아주는 심실링공법을 적용해 탁월한 방수 기능을 발휘하는 제품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