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뷰티슈머 웹사이트' 오픈해 고객만족 경영 힘 쏟아
아모레퍼시픽, '뷰티슈머 웹사이트' 오픈해 고객만족 경영 힘 쏟아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09.1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이 고객의 의견을 더욱 가까이에서 청취하기 위해 9월 아모레퍼시픽 뷰티슈머 웹사이트(www.beautysumer.com)를 오픈한다고 17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통합 멤버십 가입 고객이라면 누구나 뷰티슈머 웹사이트를 통해 제품 품평, 컨셉 및 신제품 제안 등 다양한 분야에 의견을 개진해 제품 및 서비스 개발에 참여할 수 있다.

아름다움에 관심 있는 모든 고객을 뜻하는 뷰티슈머는 그간 매년 약 300여명 규모로 운영해 온 프로슈머의 대상을 대폭 확대한 것으로, 더 많은 의견에 귀 기울여 고객만족에 앞장서겠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의지를 담고 있다.

뷰티슈머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FGI (Focus Group Interview; 제품 및 컨셉 개발을 위해 회사로 내방하여 직접 의견을 들으며 소통하는 조사), ▲HUT (Home Use Test; 제품 개발 단계에서 우편으로 테스트 제품을 배송, 집에서 사용 후 고객의 의견을 듣고 반영하는 조사), ▲온라인 설문 등 다양한 형태로 의견을 개진할 수 있다. 제품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사용 후기 및 뷰티 노하우를 자유롭게 나누는 장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뷰티슈머 오픈을 맞아 지난 16일부터 일주일 간 한율 '백화고 영양 활력 앰플' 체험단을 모집하고 있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