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단신] 토프레소·요기요·죠스떡볶이·오설록·요거프레소
[프랜차이즈 단신] 토프레소·요기요·죠스떡볶이·오설록·요거프레소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9.17 18: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프레소, 추석 더치커피 선물세트 출시

토프레소가 추석을 앞두고 프리미엄 더치커피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더치커피는 차가운 물을 한 방울씩 떨어뜨려 천천히 추출하는 방식으로 만들어져 그 시간과 가치에 있어 품격 있는 선물용으로 최근 많은 소비자의 주목을 받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토프레소 추석선물 세트는 최상의 고품질 아라비카 원두를 엄선하여 매장에서 직접 추출한 더치커피로, 750ml 더치커피 2병과 아이스 텀블러 1개로 구성됐다. 고급스러운 와인병 디자인에 블랙박스로 포장된 더치커피 1세트의 가격은 4만5000원~5만원대이며, 세트와 별개로 낱개로도 구매 가능하다. (일부 매장 판매 제외)

토프레소 추석선물세트는 전국 100여개 매장에서 추석 전까지 판매할 예정이며, 매장에서 커피를 직접 내리기 때문에 한정수량만 제조된다.

요기요-BHC와 함께 '목금 3000원 게릴라 할인' 이벤트 실시

배달음식 주문 앱 요기요가 BHC치킨과 손잡고 '목금 연속 3000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18일 양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요기요 앱 내 등록된BHC치킨 가맹점에서 주문시 참여 할 수 있다. 별도의 쿠폰코드 없이도 '요기서결제'를 통해 자동으로 3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진행 기간 동안 여러 번 주문해도 중복 할인이 적용된다.

이번 BHC 게릴라 할인 이벤트는 놀부, 원앤원에 이어 요기요가대형 프랜차이즈와 함께 하는 세번째 할인 이벤트로, 대형 프랜차이즈 특성상 가맹점이 전국적으로 분포 돼 있어, 전국 단위의 배달 음식 이용자들에게 골고루 혜택을 제공할 수 있다.

죠스떡볶이, '갓오브하이스쿨' 제휴 이벤트

죠스떡볶이가 모바일 게임 '갓오브하이스쿨'과 제휴를 맺고 지난 16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죠스떡볶이는 이벤트 기간 중 매운떡볶이와 수제튀김, 찰순대를 합친 떡튀순 세트메뉴를 갓오하 세트 메뉴로 이름을 바꿔 판매한다.
 
세트 메뉴를 구입한 고객들에게는 영혼석 50개와 50만 골드가 담긴 갓오하 게임 쿠폰을 증정,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보인다.
 
매장에서 받은 게임 쿠폰을 통해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다. 해당 게임에 접속해 쿠폰에 기입된 코드를 입력하고 죠스떡볶이 페이스북 또는 갓오하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서 '좋아요'를 클릭하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제공한다.
 

오설록, 추석 맞이 티 선물세트 제안

오설록이 추석을 맞아 순수차부터 블렌딩티까지 다채롭게 구성한 티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먼저 오설록은 여행지에서의 아련한 추억을 꽃향기로 담아낸 '메모리 인 제주' 블렌딩티 세트를 선보인다. '메모리 인 제주'는 설레고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벚꽃 향 가득한 올레', 정열적이고 뜨거운 사랑을 표현한 '동백이 피는 곶자왈' 등 제주 꽃길에서의 아련한 감성과 사랑의 추억을 담은 블렌딩티 4종로 구성했으며, 플라워 일러스트가 더해진 패키지로 고급스러움을 더한 프리미엄 블렌딩티 세트다.
 
'디저티 세트'는 한 잔의 디저트를 즐기듯 달콤하고 맛있는 스페셜티 세트다. 갓 구운 몽블랑 케익처럼 달콤한 밤향이 가득한 '스윗 밤', 졸인 사과를 얹어 갓 구워낸 애플 크럼블의 향이 가득한 '애플 크럼블', 에스프레소향 가득한 아포카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바닐라 에스프레소', 달콤한 바나나와 진한 카카오의 풍미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카카오 바나나'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마지막으로 이번 추석을 맞아 새롭게 선보이는 '리프레쉬 티 컬렉션'은 지친 일상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수 있는 건강 티세트다. 국화차, 오미자차 등 건강을 주제로 한 대용차로 구성했으며, 보다 간편하게 음용할 수 있도록 피라미드 티백으로 제작했다. 명절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낸 부모님은 물론, 평소 바쁜 업무에 지쳐 활력이 필요한 지인에게도 선물하기 좋다.

요거프레소, 신메뉴 출시 기념 풍성한 문화 이벤트 진행

요거프레소가 더욱 많은 고객들의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요거트 메뉴 '젤리요 3종'과 커피 메뉴 '티라미수 라떼'를 출시한다.

'티라미수 라떼'는 티라미수 특유의 풍미를 그대로 살려 '마시는 티라미수 케이크'를 재연한 음료이다.

'젤리요 3종'은 달콤한 요거트 우유에 망고와 블루베리, 딸기 각 3가지 진짜 과일과 쫄깃쫄깃한 요거트 젤리가 듬뿍 담겨있는 프리미엄 요거트 드링크로, 입안 가득 씹히는 즐거움과 향긋한 과일 향을 2배로 즐길 수 있어 한층 건조해지는 가을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요거프레소는 9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콘서트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와 뮤지컬 '원스'의 내한공연 티켓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산이, 팔로알토, 지코, 버벌진트 등 실력파 힙합 뮤지션들을 만날 수 있는 '2015 더 크라이 그라운드'는 신메뉴 '요거트 젤리요'를 마시고 공식 홈페이지에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티켓을 증정하는 방식이며, 오리지널 내한팀의 공연으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뮤지컬 '원스'는 신메뉴 '티라미수 라떼'를 마시고 공식 페이스북 속 '미니 포토 콘테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증정하는 방식이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