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리리코스·아리따움·롤리타 렘피카·메이크온·아닉구딸
[뷰티단신] 리리코스·아리따움·롤리타 렘피카·메이크온·아닉구딸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09.18 13: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리코스, '2015바다미술제' 공식 후원 참여

리리코스는 부산 광역시와 부산비엔날레조직위원회가 주최하는 대표적인 해양미술축제인 '2015바다미술제'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바다미술제는 바다에 예술의 씨앗을 뿌리고 발아시킨다는 의미의 '보다 – 바다와 씨앗'이라는 주제로 국내외 34명의 작가들이 전시장과 해변, 바다의 공간을 다양한 작품이 전시된 예술 공간으로 탈바꿈시킬 예정이다.
 
리리코스는 2015바다미술제의 프리미엄 스폰서로서 행사 기간 동안 미술 작가 및 스탭들을 대상으로 리리코스 제품을 후원하며, 오프닝 행사에 참여하는 주요 VIP에게 리리코스 마린 하이드로 앰플 EX 리미티드 에디션을 증정한다. 또한 행사장 내 리리코스 제품과 브랜드 스토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브랜드존을 운영하여 바다미술제를 방문한 관람객을 대상으로 트릭아트와 포토존 등 다양한 체험 및 해시태그를 통한 SNS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다양한 예술과 함께 리리코스의 다채로운 볼거리를 만날 수 있는 2015바다미술제는 오는 9월 19일부터 10월 18일까지 한달 간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개최된다.

아리따움, '미러 글로스 틴트' 출시

아리따움에서 눈부시게 빛나는 입술을 선사할 '미러 글로스 틴트'를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되는 미러 글러스 틴트는 유리알 입술를 연출해주는 틴트로 많은 여성들의 지지를 받아온 월드 글램 틴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15가지 홋수로 구성돼 있다.
 
미러 글로스 틴트는 크리스탈 틴트 액정화 시스템으로 틴트 컬러로 코팅된 피팅&크리스탈 폴리머 액정이 바르는 순간 깨지면서 틴트 컬러는 입술에 흡수되고, 그 위로 피팅&크리스탈 폴리머가 코팅된다. 때문에 바른 뒤 10초후에는 눈부신 광택감을 선사해 눈부시게 빛나는 유리알 입술이 완성된다. 천연 유래의 꽃물 성분이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주고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견고한 코팅막이 광택감은 물론 보습력까지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한 알루미나가 함유되어 일정한 빛반사가 가능하며 내용물을 부드럽게 만들어 주름을 감추는데 도움을 준다.
 
손과 입술의 각도가 고려된 135도 밴딩 어플리케이터로 입술 구석구석 정교한 터치가 가능하며 원하는 컬러감을 구현시켜 준다. 내추럴 톤 체인지 기술로 컬러가 입술에 스며들면서 최적의 컬러로 구현하고, 어떤 컬러도 자신의 입술처럼 자연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

롤리타 렘피카, '로 앙 블랑 오 드 퍼퓸' 출시

롤리타 렘피카(Lolita Lempicka)는 영원한 사랑의 서약을 담아낸 로맨틱한 향수인 '로 앙 블랑(L’eau En Blanc) 오 드 퍼퓸'을 한정 출시한다.
 
지난 4월 프랑스에서 먼저 선보인 '로 앙 블랑(L’eau En Blanc) 오 드 퍼퓸'은 롤리타 렘피카를 대표하는 '첫 번째 향수(The First Fragrance)' 라인의 리미티드 향수로 Water in White라는 뜻을 가진 이름처럼 순수함과 순백의 이미지를 담아낸 로맨틱 향수이다.
 
로 앙 블랑(L'eau En Blanc)은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꽃들을 모아 변치 않는 연인의 모습'을 향기로 담아내었다. 바이올렛과 아이리스의 탑 노트는 신선하지만 무게감 있는 향기로 진정성 있는 사랑을 표현하며, 이어지는 미들 노트에서는 화이트 바이올렛이 라즈베리에 녹아 들어 따뜻하면서도 달콤한 향기로 연인들의 즐거운 모습을 연상하게 한다. 그리고 헬리오트로프 꽃과 머스크의 포근한 파우더 향이 베이스 노트로 마무리 되어, 서로를 감싸 안아주는 연인의 사랑스럽고 우아한 모습을 그려내고 있다.

특히, 디자이너 롤리타 렘피카의 웨딩 드레스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로 앙 블랑(L'eau En Blanc)의 은은한 핑크 빛의 사과 보틀은 화이트 컬러의 아이비 잎과 스와로브스키 진주로 장식되어, 순백의 드레스를 입은 수줍은 신부의 상기된 두 볼을 연상시키며 특별한 로맨틱함을 한층 더해준다.

뷰티 디바이스 메이크온, '수도권 주요 백화점' 입점

아모레퍼시픽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메이크온이 홈케어 디바이스 인기에 발맞춰 수도권 주요 백화점 내 입점했다.
 
이번에 입점한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는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를 필두로 메이크업 인핸서 등 뷰티 디바이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는 물론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입점 기념 이벤트로 메이크온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에게 브러시 3종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클렌징 폼 샘플을 추가 제공한다.

아모레퍼시픽 메이크온 담당자는 "지난해 8월 국내 론칭 이후로 요우커를 비롯한 국내외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으며 꾸준히 유통망을 넓혀가고 있다. 백화점에 입점되어 더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게 된 메이크온은 앞으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과 프로모션을 펼칠 것"이라고 전했다.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 선보여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5년 9월에서 10월까지 두 달간 '장미'를 테마로 한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을 선보인다.​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은 아닉구딸의 장미향에 대한 전문성과 다양성을 만날 수 있는 한정 기프트 세트로, 아닉구딸이 추구하는 장미의 세계를 보다 폭넓게 경험해볼 수 있다.
 
아닉구딸을 대표하는 로즈향수인 '로즈 압솔뤼'는 동서양의 고귀한 6가지 장미에서 추출한 로즈 에센스를 사용하여 조향한 작품으로 장미꽃잎의 시큼함까지 생생하게 표현된 완벽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스스와 우자메'는 아닉구딸의 인생에 있어서 가장 완성도 높은 향수로 섬세한 레이스처럼 매혹적이고 센슈얼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마지막으로 '로즈 스플랑디드'는 싱그러운 아침 이슬을 가득 담은 깨끗한 야생 장미 한 송이의 향을 줄기와 꽃잎, 뿌리의 흙내음과 가시까지 한 번에 담아낸 향수이다.

아닉구딸 'THE ROSES 기프트 컬렉션' 구매 시, 9월 국내에서 처음 선보인 스플랑디드 컬렉션 스킨케어 3종 미니어쳐와 라 로즈 미니 캔들, 그리고 핑크 오모니에를 함께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로즈의 특별함을 부각시키는 아닉구딸만의 ROSE exclusive 포장 서비스가 함께 제공된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