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원스', 국내외 배우들이 함께한 '버스킹' 눈길
뮤지컬 '원스', 국내외 배우들이 함께한 '버스킹' 눈길
  • 오정희 기자
  • 승인 2015.09.21 12: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원스' 오리지널 내한팀이 삼성동 코엑스몰 라이브 플라자에서 버스킹 이벤트를 열었다.

지난 18일 열린 이번 버스킹 이벤트는 이 작품의 오리지널 배우들과 이창희, 이정수, 오정환 등 '원스' 한국 배우들이 함께하는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선보였으며 국내외 배우들은 짧은 리허설에도 불구하고 완벽한 합주로 'Falling Slowly’ If You Want Me', 'Leave' 등 이 작품의 아름다운 음악을 선사했다.

많은 시민들은 '원스'팀의 선사하는 멋진 음악 소리에 발걸음을 멈추어 삼삼오오 모여들었고, 열렬한 환호와 박수로 공연을 즐겼다. 음악이라는 만국의 공통어는 언어와 문화의 경계를 허물고 배우와 관객 모두가 하나로 만드는 놀라운 기적을 보여준 셈이다.

뮤지컬 '원스'의 걸(Girl) 역을 맡은 메간 리오든(Megan Riordan)은 "아일랜드, 영국, 캐나다,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 온 배우들과 한국 배우들이 만들어낸 무대 그리고 그 공연을 즐기는 한국 관객들을 보며 마법 같은 느낌을 받았다. 이것이 바로 '원스'라는 공연, 그 자체라고 생각한다. 오늘 버스킹을 통해 문화, 언어, 모든 것을 뛰어넘어 사람들을 하나로 만드는 음악이 지닌 엄청난 힘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었다"며 벅찬 마음을 전했다.

한편, 완벽한 하모니와 앙상블로 따뜻한 감성을 전달할 단 6주간의 뮤지컬 '원스' 오리지널 내한 공연은 오는 22일부터 샤롯데 씨어터에서 공연된다.

(데일리팝=오정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