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밀레·레드페이스·아이더·K2
[아웃도어 단신] 밀레·레드페이스·아이더·K2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0.01 11: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두번째 스무살' PPL 효과 톡톡…'한국명산 16좌 원정대' 첫 산행

밀레가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금토드라마 '두번째 스무살' PPL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어 눈길을 끈다.
 
지난달 26일 방송된 '두번째 스무살' 10회 중, '하노라' 역으로 분한 배우 최지우가 이상윤과의 산책신에서 밀레 재킷을 입고 등장, 일명 '최지우 재킷'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모으며 대박 조짐을 보이고 있는 것.

'최지우 재킷'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해당 제품은 밀레가 영 타깃을 겨냥해 출시한 탑(TOP) 라인 'LD 뷰데 재킷'이다.
 
실제로 밀레 관계자는 방송 직후부터 최지우가 착용한 재킷에 관한 제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며, 일부 매장에는 물량이 부족할 정도로 판매 호조를 보여 PPL 효과를 톡톡히 누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밀레는 엄홍길 대장과 함께하는 '한국명산 16좌 원정대의 시즌3'를 시작했다. 우리 산하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올바른 등산 문화를 보급하기 위해 밀레가 2012년 5월 계룡산 등정과 함께 시작한 캠페인인 '한국 명산 16좌 원정대'는 지난달 24일 대구 달성군 비슬산을 시작으로 2회차 산행의 예정지는 경남 창녕에 위치한 화왕산으로 이어진다.
 

레드페이스, 햇볕 받으면 따뜻해지는 히트 패딩 선보여

레드페이스는 10월 가을산행 걱정을 덜어줄 경량패딩 '히트 패딩' 시리즈를 선보인다.
 
레드페이스의 2015년 F/W 신상품으로 출시되는 히트 패딩 시리즈는 햇볕을 받으면 따뜻해지는 '쏠라볼(Solar Ball)'을 사용하여 보온성을 한층 더 강화하는데 주안점을 둔 상품이다. 쏠라볼 기술은 특수 케미컬이 햇빛을 받으면 진동과 충돌에 의해 수초 안에 10도 이상 온도가 상승하는 인체무해 친환경기술이다. 특히, 히트 패딩 시리즈는 기존 다운재킷과 다르게 물세탁과 드라이클리닝이 가능하며 빠르게 건조되는 장점이 있다.

또한, 히트 패딩 시리즈는 가을산행의 필수조건인 경량성을 강화하기 위해 고밀도의 저데니아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SHELL_TEX X-LITE)를 사용하여 방풍, 투습기능이 매우 우수한 동시에 가벼운 무게감을 확보했다.

레드페이스 상품기획팀 양진용 차장은 "최근 아웃도어 업계는 가볍고 탁월한 보온성을 가진 기능성 F/W 재킷을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레드페이스는 쏠라볼 기술과 자체개발 소재인 콘트라텍스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여 소비자들이 안전하고 즐거운 산행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아이더, 전 품목 특별 혜택 '해브 어 굿 어텀' 실시

아이더는 가을을 맞아 야외활동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18일까지 신상품을 포함한 전 품목을 대상으로 특별 혜택을 제공하는 '해브 어 굿 어텀(Have a good autumn)'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이더는 이벤트 기간 동안 구매 금액별 최대 15%를 지원한다. 제품 구매 시 총 합계 금액이 50만원 이상일 경우 7만 5천원, 40만원 이상은 6만원, 30만원이상은 4만 5천원, 20만원 이상은 3만원, 10만원 이상은 1만 5천원의 금액을 지원하는 것. 또한, 전국 아이더 대리점에서 구매할 경우 추가 5% 마일리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번 이벤트는 대리점과 백화점을 포함한 전국의 아이더 매장과 온라인 몰(www.eider.co.kr)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타 프로모션과는 중복 적용이 불가능하며 정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K2,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 가방 'MLS' 라인 런칭

K2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가을 시즌을 맞아 일상생활은 물론 가볍게 떠나는 여행에도 활용하기 좋은 도심형 라이프 스타일 가방 컬렉션인 'MLS 라인'을 새롭게 런칭한다.
 
MLS란 'My Life Sack'의 약자. 일상생활에서 누구나 손쉽고 간편하게 착장할 수 있는 제품으로 용도와 스타일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낭, 숄더백, 미니 숄더백, 휴대폰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다.
 
'MLS 라인' 제품은 나일론 저데니아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촉감이 부드럽다. 무게는 최소 0.05kg에서 최대 0.4kg 수준. 안감에는 광택이 있는 엠보소재를 적용해 이물질이 흘러도 쉽게 닦아낼 수 있으며, 어깨끈은 사이즈 조절이 쉬워 활용이 자유롭다. 탈부착 미니 파우치, 오픈 포켓 등 각각의 제품 특성에 따라 기능을 달리했기 때문에 용도에 맞게 선택해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이나 여행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MLS 백팩'은 백팩 양옆에 오픈 포켓을 추가하여 배낭을 멘 상태에서도 소지품을 넣고 빼기가 편리한 심플한 백팩 스타일이고, 'MLS 숄더백'은 슬림한 형태의 이중 지퍼 형식을 적용해 수납성이 우수하고 어깨끈을 조절해 숄더백 뿐만 아니라 크로스백, 바이크백 등 상황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 할 수 있다. 'MLS 여성용 퀼팅 숄더백'은 앞면의 두 개의 주머니 외에도 확장형 포켓과 상황에 따라 탈부착할 할 수 있는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된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