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나라당 의원 술먹고 방송출연하고...막나라 당인가...
한나라당 의원 술먹고 방송출연하고...막나라 당인가...
  • 김동성 기자
  • 승인 2011.10.07 2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노동당은 7일 서울시장 나경원 한나라당 후보의 대변인인 신지호 한나라당 의원의 ‘100분 토론’ 주정사태와 관련, 나경원 후보의 사죄를 촉구했다.

민노당 신창현 부대변인은 이날 논평을 통해 “어제 서울시장 선거 관련 MBC <100분 토론>에 참가한 한나라당 신지호 의원이 음주를 하고 방송에 출연을 한 것이 탄로났다”며 이 같이 밝혔다.

신 부대변인은 “어제 방송에서 신지호 의원이 횡성수설하며, 근거도 없이 야권단일후보인 박원순 후보에 대한 비방만을 늘어 놔 시청자들이 불쾌해 했는데, 아니나 다를까 술을 마시고 방송을 한 것”이라면서 “서울시민은 물론 전 국민이, 서울시의 미래를 위해 진지하게 시청하는 방송에 술을 먹고 나왔다니, 신지호 의원이 과연 지각이 있는 분인지 의심스럽다”고 비판했다.

그는 “서울시민들이 신지호 의원이 주정이나 부리는 것을 보려고 그 시간에 TV 토론을 시청한 것이 아니잖은가”라면서 “현재 신지호 의원이 한나라당 나경원 서울시장 후보 대변인직을 맡고 있는 만큼, 나경원 후보는 신지호 의원의 ‘<100분 토론> 주정 사태’에 대해 즉시 서울시민들에게 사과해야 한다”고 촉구했다.

또한 “신지호 의원 역시 이제 술 깨고 정신이 좀 든다면, 어제 일에 대해 사죄하고, 자숙해야 할 것”이라고 꼬집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