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러쉬·필립스 뷰티·이니스프리·미쟝센 外
[뷰티단신] 러쉬·필립스 뷰티·이니스프리·미쟝센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0.2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쉬, '제3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 개최

지난 17일 토요일, 영국 프레쉬 핸드메이드 코스메틱 브랜드 러쉬(LUSH)가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에서 '제 3회 동물실험반대 엑스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러쉬는 이번 엑스포에서 신진 작가들과 함께 아트 콜라보레이션 '2015 원더랜드:더 래빗 스탠스! (2015 Wonderland: The Rabbit Stance!)'를 선보였으며 시민들이 엑스포를 더욱 풍성하고 유익하게 즐길 수 있도록 멀티샤워제품인 펀(FUN)으로 행복한 토끼를 만드는 '해브 어 펀 데이, 마이 버니!', 화장품 동물실험으로 고통 받은 토끼에게 알록달록 새 생명을 불어넣는 '토끼에게 새 생명을 시즌 2', 러쉬 프라이즈(Lush Prize) 트로피와 함께 사진을 찍고 수상의 영광과 의미를 다져보는 '러쉬 프라이즈 수상 체험', 국내 화장품 동물실험 전면 금지 법안 및 대체실험 촉구를 위한 '동물실험반대 서명 참여', '퀴즈로 알아보는 행동강령', '#동물실험반대 갤러리' 등 다양하고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필립스 뷰티, 이온 두배 '스마트 케어 드라이어'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온라인과 하이마트 전용 판매를 위해 기존 드라이어 제품보다 두 배 더 강력한 이온 컨디셔닝 기능을 갖춘 합리적인 가격대의 '스마트 케어 드라이어'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이중으로 된 이온 배출구가 다량의 음이온을 배출해 헤어 큐티클을 매끄럽게 정리하고 정전기를 막아줘 손상된 모발을 윤기있고 빛나는 머릿결로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필립스 '스마트 케어 드라이어'는 필립스 고유의 모발 보호 기술인 ‘열 보호 기술’로 스타일링 후에도 건강하고 부드러운 모발을 유지할 수 있게 하며, 제품 스스로 스타일링 시 센서를 통해 바람의 온도를 계속 인지하기 때문에 열로 인한 모발과 두피 손상을 최소화시켜준다.

또 강력한 '쿨샷 기능'도 구비해 헤어 스타일링을 마친 후 손잡이에 위치한 '쿨샷 버튼'을 누르면 차가운 바람이 나와 모발이 흐트러지지 않게 고정하고 윤기를 더해준다.
 
이외에도 이번 신제품은 1600W의 고출력으로 모발을 빠르게 드라이할 수 있게 했으며, 6단계로 온도와 속도 조절이 가능해 완벽한 스타일링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정밀한 온도와 속도 조절을 가능하게 했다. 접이식 손잡이로 간편하게 휴대가 가능하고 작은 공간에도 쉽게 수납할 수 있다.
 

리리코스, 마린 립 글로우 밤 코랄 SPF15 출시

리리코스는 자연스러운 광채와 컬러, 뛰어난 보습력의 '마린 립 글로우 밤 코랄 SPF15(3g/ 3만원대)' 컬러를 출시한다.
 
고굴절 오일의 투명 베이스를 적용한 유리알 틴팅 효과로 맑고 투명한 광채 입술을 완성하며 수분 킵핑막을 통해 입술을 메마르지 않게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함초씨 오일 성분으로 자칫 외부 환경으로 손상될 수 있는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뿐만 아니라, 입술 세포의 외부자극 완화 효과의 식물 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마린 콜라겐, 비타민E등의 영양성분이 입술을 탄력있고 매끄럽게 유지시켜준다.

일리(illi), 바디 안티에이징 케어 위한 고기능 탄력 바디크림 출시

일리(illi) 에서 바디 안티에이징 케어를 위한 고기능 탄력 바디 크림인 토탈에이징케어 탄력 자태 크림을 출시했다.
 
토탈에이징케어 탄력 자태 크림은 완벽한 조각자태를 뽐내는 여배우 전지현이 선택한 크림으로 복부 탄
력 개선, 셀룰라이트 개선, 엉덩이 리프팅 등 아모레퍼시픽의 바디크림 중 최다 임상 14개를 획득한 크림이기도 하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스며들면서 탄탄하게 바디가 차오르게 하는 것이 특징이며, 비타민E를 함유한 노란 캡슐이 피부에 부드럽게 녹아내려 자외선이나 외부 스트레스에 지친 피부에 활력과 생기를 부여 해주는 크림이다.

이니스프리, NEW 윈터쿠션 [커버] 출시

이니스프리는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의 촉촉 보습막으로 오랜 시간 마르지 않는 '극촉촉 피부'를 연출해주는 앰플 인텐스 쿠션(윈터쿠션)의 [커버] 버전을 새롭게 출시한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은4계절 내내 사용하는 쿠션이 아닌, 차갑고 매서운 바깥 바람과 뜨겁고 건조한 실내 환경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겨울 피부에 최적화 된 제품으로 '윈터쿠션'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으며, 2014년 10월에 첫 출시된 이후로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이니스프리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기 위해 기존 제품의 장점인 '촉촉함'은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커버력을 높인 새로운 [커버] 버전을 추가로 출시하게 되었다.

이니스프리 앰플 인텐스 쿠션 [커버]는 제주 그린티 씨드 오일을 함유한 앰플 인텐스 콤플렉스™가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 빛을 살려주어 바르는 즉시 속에서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럽고 화사한 광채 피부로 표현해준다.  더불어 슬림 커버 파우더가 피부에 얇고 균일하게 밀착되어 피부결은 매끈하게, 피부톤은 고르게, 피부 결점은 깨끗하게 커버해주며, 데일리용으로 적합한 SPF 34/PA++의 자외선 차단기능까지 갖추고 있다. 
 

바이탈뷰티 VB, 대구지역 '제1회 웰니스 아카데미' 성료

바이탈뷰티 VB는 지난 19일 아모레퍼시픽 대구사업부 대강당에서 '제1회 웰니스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바이탈뷰티 VB와 함께 건강·미용·장수를 꿈꾸다' 테마로 각 지역별로 바이탈 뷰티 고관여 카운셀러 및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웰니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었으며, 명사로 초청된 구본권 교수를 비롯해 대구 지역 바이탈뷰티 카운셀러 및 고객 총 200여명이 참석했다.
 
명사로 초청된 구본권 서울대학교 의과대학 교수는 '혈관 건강으로 통하는 백세건강'을 주제로 진행된 특강을 통해 "심혈관 질환의 발병과 합병증 등으로 인한 치사율은 나날이 증가하고 있으며, 해당 연령은 낮아지고 있는 추세"라며, "서구화된 식습관 및 만성적인 스트레스를 갖고 있는 현대인들은 질병 예방에 대한 올바른 정보 습득을 통한 건강생활의 중요성을 알고 꾸준히 실천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바이탈뷰티 VB가 진행하는 '2015 웰니스 아카데미'는 대구 지역을 시작으로 오는 11월까지 부산, 서울, 대전, 전주, 광주, 경남 등 총 7개 지역에서 총 1200여명을 대상으로 건강에 대한 명사 특강 및 실제 노하우를 전하는 유용한 강연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대구 지역 아모레 카운셀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미쟝센-걸스데이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 영상 공개

미쟝센이 '미쟝센-걸스데이 체인지 유어 헤어(Change Your Hair)'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 캠페인 영상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헤어 스타일 변신을 독려하고 그 과정에서 본인과 가장 잘 어울리는 소위 '인생 헤어'를 찾도록 도와주는 '미쟝센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되었다. 이에 걸그룹 걸스데이가 직접 헤어 변신을 통해 팔색조 매력을 뽐내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본인의 개성을 표출할 수 있는 가장 탁월한 방법은 바로 헤어 스타일 변화라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전달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한편, 미쟝센은 이번 캠페인 영상 공개를 기념하여 다음달 개최 예정인 '미쟝센 걸스데이나잇' 행사 내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이용 기회 및 경품을 제공하는 네이버 검색 이벤트도 20일부터 11월 8일까지 진행한다. 네이버 검색창에서 ‘미쟝센’을 검색 후 브랜드 검색결과에 나온 '즉석 당첨 이벤트'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될 때까지 무한대로 응모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 가운데 총 15명에게 '헤어 메이크오버 체험 부스' 이용권을, 총 100명에게 '미쟝센 컬링 에센스 2X' 및 '미쟝센 퍼펙트 세럼' 정품 패키지 키트를 증정한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