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라네즈·니베아 립케어·아닉구딸 外
[뷰티 단신] 이니스프리·라네즈·니베아 립케어·아닉구딸 外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11.05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라인 3년만에 리뉴얼 출시

이니스프리는 오는 6일 민감성 피부를 위한 더 미니멈 라인을 리뉴얼 출시한다.
 
지난 2012년에 처음 출시된 더 미니멈 라인은 유수분이 부족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위해 태어난 제품 라인이다. 피부가 민감한 사람뿐만 아니라 쉽게 피부가 피로해지고 자극받는 환절기를 위한 제품으로도 꾸준히 사랑받아 3년만에 페이셜 클렌저, 토너, 앰플 에센스, 모이스트 크림, 선크림 5종을 업그레이드하여 새롭게 선보인다. 특히 모이스트 크림은 용량을 10ml 늘렸지만 가격은 그대로 유지해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전 제품이 꼭 필요한 성분으로만 구성된 저자극 포뮬라가 적용되었으며, 천연 유래 성분을 고함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피부 장벽 기능을 강화해주는 마데카소사이드 성분과 건조함을 완화시켜 피부 당김과 건조로 인한 가려움 등을 진정시켜주는 천연 유래 보습 성분이 함유되어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 출시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는 일명 '행운밤'으로 학업, 취업, 연애, 성공 등 고민이 많은 이 시대 청춘들에게 무한한 행운이 깃들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새롭게 출시했다. 특히 패키지에는 행운을 상징하는 문양과 함께 행운 메시지를 담아 편안한 마음을 주고 싶은 한율의 진심을 표현했다. (다이아:재물 / 과녁:성취 / 하트:사랑)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건조하고 거친 피부를 촉촉하게 진정시키는 멀티 오일 밤으로, 남녀노소 상관없이 보습과 진정이 필요한 모든 부위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천연 유래 100% 오일 성분으로 피부에 마일드하게 작용하는 동시에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어 피부에 매끈하고 촉촉한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클렌징 워터 출시

라네즈 비타민 브라이트닝 클렌징 워터는 PEG 계면활성제를 배제해 피부에 순하게 작용하는 마일드한 제품으로, 산뜻한 워터 타입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지워내고 피부에 촉촉한 수분감을 남겨주는 클렌징 워터다.
 
뿐만 아니라, 비타민 C 유도체와 판테놀, 비타민 B3 유도체와 같은 비타민 복합체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를 화사하게 가꾸어주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준다. 아세로라와 아사이베리 추출물의 항산화 성분을 라네즈의 실리시움 캡쳐링 기술로 안정화한 슈퍼베리 추출액이 비타민 C 대비 4배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피부에 전달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헤라, '레티놀 링클 코렉터' 출시

헤라에서는 주름을 만드는 3가지 요인인 타고난 이목구비와 표정에 따라 생기는 표정압, 중력의 영향을 받아 생기는 중력압, 그리고 수면 습관과 자세 등 생활 습관에 의해 생기는 습관압 등에 대응하고 케어하는 '레티놀 링클 코렉터'를 출시한다.

이미 생성된 주름을 케어할 뿐 아니라 주름 생성에 대항하는 피부 힘을 길러주는 레티노-포스™ 콤플렉스가 그 핵심 성분이다. 레티노-포스™ 콤플렉스는 기존보다 한층 안정화된 고 기능의 레티놀과 피부 자체의 탄성력을 회복시켜주는 호밀씨 추출물, 보습 충전으로 잔주름을 예방하고 개선하는 히아루론산의 효율적인 배합으로 탄생했다. 더욱 강력하고 안정된 성분으로 새롭게 태어난 레티놀 링클 코렉터는 기존보다 실제 주름 개선 효과에서 우수해졌다.

또한, 쫀쫀하고 밀착력 있게 발리는 촉촉한 텍스쳐는 국소 부위뿐 아니라 얼굴 전체에 사용해도 무방하다. 손가락을 이용한 레티놀 파워 마사지와 함께 하면 주름 개선 및 노화 방지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유니버설 디자인을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1/4의 힘만으로도 크림이 토출 가능하도록 업그레이드 해 제품 사용 측면에서의 편의성을 높였다.

니베아 립케어, '케어 앤 컬러' 3종 출시

니베아 립케어가 시즌 신제품 '케어 앤 컬러'(Care & Colour) 3종을 국내 출시했다.

니베아 '케어 앤 컬러'는 프로비타민 B5(판테놀)성분으로 보습과 영양은 물론 자연스러운 세가지 컬러로 발색까지 동시에 만족시키는 멀티 립케어다. 신제품 '케어 앤 컬러'는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빠르게 보습 효과를 보이는 판테놀 성분의 ‘보습핵’과 생기 있고 아름다운 입술을 표현하는 '컬러링'으로 구성된 듀얼 뷰티 아이템이다.

제품에 함유된 판테놀 성분은 피부가 메마르기 쉬운 쌀쌀한 요즘 날씨에 탁월한 보습력과 진정효과를 선사하여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특히, 글리세린과 쉐어버터를 더해 입술에 필요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촉촉함을 유지시켜줄 뿐만 아니라, 보습 보호막을 형성하여 입술 수분 보유력을 높여준다.

니베아 립케어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케어 앤 컬러'는 건조한 날씨로 금세 거칠어지기 쉬운 가을과 겨울 날씨에도 입술에 보습은 물론, 생기까지 더해줄 수 있도록 기획된 제품"이라며 "보습핵과 컬러링으로 구성된 '케어 앤 컬러'는 보습과 컬러의 두 가지 기능을 한번에 제공해 더욱 생기 있는 입술관리에 적합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2015년 홀리데이 시즌을 맞이하여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한정으로 선보인다.​​

11월, 12월 두 달간 한정 출시되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아름다운 디자인으로 예술적 가치를 추구하는 아닉구딸만의 고품격 프렌치 라이프 스타일을 느낄 수 있게 해주는 에디션으로, 한 겨울 밤을 연상시키는 딥 블루톤의 컬러 위에 팔레트에서 막 색칠한 듯한 느낌의 글리터링 골드로 수놓아진 화려하고 아름다운 컬러 조화가 특징이다.
 
특히, 아닉구딸 베스트셀러 향수 3종 '쁘띠뜨 쉐리', '오 드 아드리앙', '뉘 에뚜왈레'가 특별한 패키지로 출시되는데, 딥 블루 컬러의 불투명 보틀과 각 향수마다 섬세하게 세공된 골드 빛 참과 태슬이 아름답고 화려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의 매력을 더해주고 있다.
 
또한, 우아한 향취가 돋보이는 아닉구딸 크리스마스 홈 컬렉션은 비터 오렌지와 만다린의 시트러스한 과일 향과 시베리아 소나무 향의 조화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따뜻하고도 우디한 향의 노엘 캔들을 비롯하여, 엠버, 몰약, 유향의 조화가 인상적인 오리엔탈 향의 엠버 캔들을 선보인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