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C마트, 부츠 페어·럭키세븐 슈즈 페어·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진행
ABC마트, 부츠 페어·럭키세븐 슈즈 페어·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 진행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11.09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신상품과 인기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부츠 페어(FAIR)'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부츠 페어'에서 여성들의 필수 아이템인 여성부츠부터 워커류, 캐주얼 슈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먼저 빼빼로데이를 맞아 오는 11일까지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1만1000원을 할인해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일부 품목 제외, 최대 할인율 35%)

이와 함께 ABC마트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푸시 메세지를 발송할 예정이고, 메시지와 함께 발송된 할인 쿠폰을 지참해야 한다.
 
또 오는 12일부터 26일까지 반스, 컨버스, 백야드, 스케쳐스, 블라드, 푸마, 리복로얄 등 인기브랜드로 구성한 럭키 세븐 슈즈 페어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맺은 고객을 대상으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5000원 할인 가능한 쿠폰을 증정한다. 인기상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것.
 
더불어 수능을 본 청소년을 대상으로 한 '청소년 브랜드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 페스티벌은 ABC마트를 비롯해, CGV, H&M, 빕스, 교보문고 등 8개 브랜드가 함께 진행한다. 수능당일 12일부터 12월 13일 까지 진행되는 페스티벌로 수험표 또는 신분증(97년생) 제시 시 전 품목 20% 할인을 해준다.(일부품목 제외, 최대 할인율 35%)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