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밀레·네파·아디다스·K2
[아웃도어 단신] 밀레·네파·아디다스·K2
  • 정수인 기자
  • 승인 2015.11.11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미끄럼 방지창으로 안전까지 고려한 패딩 부츠 3종 출시

밀레가 탁월한 보온성은 물론 안전까지 생각한 패딩 부츠 3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밀레 패딩 부츠 3종은 4년 연속 선보이는 밀레의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업그레이드한 모델인 '파우더'를 비롯해 '비터', '리마크'까지, 각각 기장과 디자인을 달리해 취향에 따른 선택이 폭이 넓다.
 
'파우더'는 신체가 발산한 체열을 다시 신체로 반사시켜 보온성을 극대화하는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의 자체 개발 체열 반사 소재인 '웜 엣지'(Warm Edge)를 적용했다. 웜 엣지는 성능 평가에서 일반적인 안감을 사용했을 때 대비 약 1.5'C의 온도 상승 효과를 보이며 우수한 보온력을 입증한 바 있는 소재이기도 하다. 발랄한 느낌의 셔링(shirring) 디테일과 짧은 기장으로, 미니 스커트나 숏팬츠와 매치해도 멋스럽다.
 
'비터'와 '리마크'는 안감에 마치 양털처럼 부드럽고 포근한 촉감이 특징인 보아(Boa)를 사용해 보온성을 더했다. 비터는 립스탑(ripstop) 직조 방식을 택해 내구성이 뛰어나며, 리마크는 워커를 연상시키는 레이스업 디테일과 가죽 소재 혼용으로 감각적인 스트리트 무드를 뽐낸다.
 
3종 모두 뛰어난 마찰력을 발휘하는 특수창인 '논스키드(Nonskid)' 창을 사용해 겨울철 눈과 얼음으로 미끄러운 길은 물론이고 유분에도 강해, 각종 안전사고를 방지한다. 도톰한 패딩 소재라 신고 벗기 편한 것은 물론이고 착화감도 뛰어나다.

네파, 수능 기념 '수험생 맞춤형 사은 이벤트' 진행

네파가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22일까지 네파 전국 매장에서 수험생 대상 사은품을 제공하는 '네파 수능 기념 맞춤형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파 수능 기념 맞춤형 사은 이벤트는 수능 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의 좋은 결과를 기원하고 자유로운 대학생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문화생활 및 각종 여가를 자유롭게 즐길 수험생들을 위한 맞춤형 선물인 문화상품권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네파 전국 매장에서 신상품 20만원 이상 구매시 수험표를 지참한 수험생들에게 구매 금액의 10%에 해당되는 2만원 문화상품권과 3만원 상당의 '비튼 비니' 제품이 증정된다. 3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3만원, 4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4만원, 50만원 이상 구매시에는 5만원 문화상품권이 제공되는 등 구매 금액에 따라 더 많은 혜택이 제공된다는 점이 특징. 또한, 구매 금액 상관없이 10대 고객들이 네파 멤버십 고객으로 가입할 경우 '단목 양말'이 사은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아디다스, '클라이마히트' 다운 신제품 라인 출시

아디다스가 겨울철 매서운 추위 속에서도 몸을 따뜻하게 보호하고 효과적인 습기 배출을 통해 쾌적하게 스포츠 및 야외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제작된 '클라이마히트(ClimaHeat) 다운' 신제품 라인을 선보였다.
 
이번 '클라이마 히트' 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 다운 자켓 라인은 최고급 거위털 충전체를 바탕으로 온기를 오랫동안 유지하도록 봉재선 사이의 열손실을 최소화 하는 이중 겹침 구조의 다운 블록을 적용 시킨 바디 부분, 목과 소매 등에 차가운 바람을 차단하는 히트 가드 등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이겨낼 수 있도록 최상의 기술력이 집약되었다.
 
'테렉스 클라이마히트 테크락 자켓'은 피부 사이의 틈을 매워주고 옷속의 따뜻한 공기가 빠져나가지 못하도록 하는 동시에 외부의 찬 공기가 들어오는 것을 방지하도록 스트레치 소재의 히트 가드를 목과 소매에 배치해 체온 손실을 최소화 했다. 또한 봉제선 사이로 빠져나가는 체온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퀼팅 간격과 높이를 달리하는 이중 겹침 구조의 다운 블록으로 재킷 내부의 열이 외부로 빠져나가는 것을 완벽히 막아 한층 강화된 보온성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팔과 어깨 부분에는 강풍과 눈보라 등 극한의 날씨에도 몸을 보호할 수 있는 퍼텍스 인듀어런스를, 몸통 부분에는 활동성을 위한 초경량의 퍼텍스 퀸텀 소재를 사용하여, 발수와 방풍은 물론 뛰어난 내마모성으로 겨울철 야외 활동에 더욱 적합하다. 톤온톤 바디블록 컬러 배색과 프리미엄 디자인은 야외 활동 뿐만 아니라 시티룩으로도 손상이 없다.

K2, '아로마 다운 재킷' 4종 출시

K2가 마이크로 아로마 캡슐이 적용된 구스 충전재를 사용해 입는 순간 은은한 향기를 느낄 수 있는 '아로마 다운 재킷' 4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K2 아로마 다운 재킷은 최고급 구스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뛰어나며, 옷을 입고 활동하면서 발생하는 마찰이 마이크로 캡슐을 자극, 입는 내내 아로마의 은은한 향기를 낸다. 남성용은 신경안정과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라벤더향를, 여성용에는 근육이완과 피로회복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로즈향을 적용했다.
 
이 중 '플라이워크 아로마 다운 재킷'은 상단에는 스웨터 소재를, 하단에는 우븐 소재를 사용해 자유로운 움직임을 보장한다. 남성용는 블랙, 카키, 여성용은 블랙, 화이트로 출시됐다. 글로벌 친환경 마크인 '블루사인'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가격은 26만 9천원이다.
 
'레아(RHEA)'는 오랫동안 처음 모습 그대로의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 형상기억 소재를 사용한 재킷으로 고급스러운 광택과 심플한 디자인이 돋보인다. '라헬(Rahel)'은 고밀도 방수·투습 소재를 적용해 어떤 환경에서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으며, 라쿤 후드 트리밍으로 여성미를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이글루(Igloo)'는 고급스러운 라쿤털 트리밍을 적용해 보온성과 스타일 모두 겸비한 헤비다운이다.

(데일리팝=정수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