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아리따움·필립스 뷰티·이니스프리·라파스·보령수앤수
[뷰티 단신] 아리따움·필립스 뷰티·이니스프리·라파스·보령수앤수
  • 박종례 기자
  • 승인 2015.11.1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모디X소니엔젤 컬렉션 출시

아리따움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캐릭터의 피규어로 주목 받고 있는 소니엔젤 애니멀 시리즈와 함께 작년에 이어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아리따움 '모디 소니엔젤 컬렉션'은 가장 인기 있는 애니멀 시리즈에 파스텔 컬러를 입힌 소니엔젤 4종과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아기자기하게 담은 모디 네일 4종과 함께 선보인다.
 
아리따움 '모디 글램 네일즈'는 빨강, 초록이 주를 이루던 작년 콜라보레이션과는 달리, 전체적으로 파스텔 핑크와 민트, 화이트 톤의 마일드한 컬러로 만날 수 있다. 소니 엔젤의 귀엽고 여성스러운 감성을 담아 글리터/펄 2종과 크리스마스 시그니쳐 컬러 2종으로 구성된다.
 
또한, 뷰티포인트로 구매 가능한 아리따움 '모디 워터데칼 스티커'는 레드, 그린 컬러로 크리스마스 오브제인 오나먼트 줄, 눈 결정 모양, 양말, 트리 등의 프린트로 구성해 설레는 크리스마스의 느낌을 손쉽게 완성해줄 아이템이다.

필립스 뷰티, 손쉬운 자동 컬링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 출시

필립스코리아가 다양한 굵기의 헤어 컬을 자동으로 손쉽게 연출할 수 있는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HPS940)'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프로페셔널 오토 컬러'는 원하는 시간과 온도를 설정하고 특정 부위의 모발에 기기를 갖다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머리가 말려 올라가면서 전문가 수준의 다양한 헤어 컬을 만들어주는 제품. 특히 모발이 닿는 부분인 배럴이 30초 안에 가열되어 보다 빠르게 헤어 스타일링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티타늄 세라믹으로 된 배럴이 균일하게 가열되어 손질이 어려운 뒷머리까지 손쉽게 스타일링할 수 있게 했다.
 
이 제품은 가열 온도를 170℃, 190℃, 210℃ 등 3단계로 조절할 수 있으며 컬링 시간도 8초, 10초, 12초로 설정 가능해 초보자도 자연스러운 컬링부터 개성 강한 컬링까지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다. 또 내구성이 강한 모터를 사용해 가르마를 따라 양방향 컬링이 가능하며, 열에 안전한 디자인으로 누구나 두피 화상 걱정 없이 완벽한 헤어 컬을 쉽게 만들 수 있게 했다.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이니스프리는 다가오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만의 특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캔들과 디퓨저를 비롯한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13종과 '그린 크리스마스 DIY블럭 키트'를 출시한다.
 
지난 2010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6회째를 맞은 이니스프리 '그린 크리스마스' 캠페인은 '나의 즐거움이 누군가를 위한 따뜻함으로'를 모토로 모두가 함께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만들고자 하는 이니스프리 대표 캠페인이다. 특히, 지난해부터는 기부를 쉽고 즐겁게 참여할 수 있도록 DIY 컨셉의 키트를 선보여왔으며, 올해는 '마음을 쌓다. 행복을 나누다'의 캠페인 컨셉을 담아 산타, 눈사람, 진저브레드로 구성된 DIY 블럭 키트를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그린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은 크리스마스의 풍경을 담은 3가지 타입의 향으로 구성되어있다. 거리를 밝히는 화려한 불빛처럼 흥겹고 풍성한 크리스마스의 정경을 담은 프루티 그루망 계열의 스윗 홀리데이(Sweet Holiday)를 메인으로, 까만 밤에도 반짝이는 눈내린 소나무처럼 크리스마스의 반짝임과 설렘을 담은 플로럴 머스크 계열의 스노이 트리(Snowy Tree), 그리고 크리스마스의 고요한 밤, 타오르는 장작불 옆에서 느끼는 아늑하고 편안한 크리스마스 정경을 담은 우디 파우더리 향의 웜 우드(Warm Wood) 총 3가지다. 
 

라파스, 안티에이징 패치 '아크로패스'로 2015 홍콩 코스모프로프 참가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패치 '아크로패스'를 제조·유통하는 ㈜라파스가 지난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린 제 20회 홍콩 코스모프로프 (Cosmoprof Asia Hong Kong 2015)에 참가했다.

홍콩 코스모프로프는 세계에서 두번째, 아시아 최대 규모의 미용 전문 박람회로 컨퍼런스와 세미나 등을 포함하는 대규모 미용 전문 전시회다.
 
라파스는 104개국, 2,500여개의 업체가 참가한 이번 전시회에서 자사의 '아크로패스(ACROPASS) 에이지리스 리프터' 라인을 준비해 업계 관계자 및 해외 바이어들의 주목을 받았다. 라파스는 눈가에 붙이는 '에이지리스 리프터 아이존 케어', 국소부위 주름에 붙이는 '에이지리스 리프터 멀티스팟 케어', 팔자주름을 관리할 수 있는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제품을 소개하며 자사의 탁월한 기술력을 자랑했다.
 
라파스의 독자적 기술인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 기술을 적용한 아크로패스는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는 패치의 장점과 자가 투여 방식의 효율적인 약물 전달 기능이 극대화된 제품이다. 마이크로구조체 형태로 굳혀진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들어가 체내 수분과 만나 피부 속 깊숙한 곳에서 용해되기 때문에 유효성분 전달율이 높아 즉각적이고 뛰어난 효능을 자랑한다.
 
라파스의 아크로패스 제품은 미국, 일본 등 해외에서 먼저 상품성과 기술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 8월부터는 중국 현지 법인을 설립, 중국 위생허가증을 획득하여 'ACROPASS(현지 제품명)'를 판매하고 있다. 국내에는 10월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라인을 출시하여 아이존케어, 멀티스팟 케어를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스마일라인 케어, 미백패치 등의 출시가 예정되어 있다.

보령수앤수,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 세트' 누적 100억 돌파 기념 할인 방송 진행

보령제약그룹의 가족사 보령수앤수가 출시한 일명 '청춘유턴팩', '회춘팩'이라고 불리는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 세트가 지난 4월 런칭 방송 매진을 시작으로 현대홈쇼핑에서 누적매출 100억을 돌파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있다.
 
보령수앤수는 스파더엘 누적매출 100억돌파를 기념해 타이트닝 펄마스크 14박스(1박스 4회분/4만원), 스파더엘 화이트닝&안티링클 펄 에센스 100ml, 스파더엘 화이트닝&안티링클 펄 크림 50ml 등 최다구성을 9만9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지난 14일 오전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고객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스파더엘 타이트닝 펄 마스크는 1제와 2제의 일체형 용기로 사용이 간편하고 진주가루, 알부민, 옥수수전분, 알로에베라잎즙가루, 알란토인, 귀리커넬추출물 등을 함유하여 강력한 리프팅과 타이트닝 효과와 함께 탄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
 
또한 스파더엘 화이트닝 & 안티링클 펄 에센스와 크림은 미백·주름 개선 기능성화장품으로 진주추출물과 풍부한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에 미백과 주름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데일리팝=박종례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