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키스미 기부·스틸라 컬렉션·라네즈 프리런칭·니베아 포토틴 外
[뷰티 단신] 키스미 기부·스틸라 컬렉션·라네즈 프리런칭·니베아 포토틴 外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1.20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리따움, 11월 페스티벌 실시

아리따움은 11월 19일부터 21일까지 단 3일간 아리따움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아리따움 멤버십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스킨케어부터 메이크업까지 건조한 겨울에도 촉촉하고 건강한 단계별 보습 케어가 가능한 '아이오페 올데이 에센셜 세트'를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또한, 꽃잎이 피부에 닿는듯한 부드러움으로 얼굴을 감싸 꽃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극밀착 마스크, '마몽드 스킨 핏 마스크'와 최적의 비율로 구성된 발효 워터층과 곡물 오일층이 진한 메이크업까지 말끔히 지워주는 '아리따움 뽀오얀 미소 발효 립앤아이 리무버'는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출시할 때마다 이슈가 되는 아리따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들 (스펀지밥, 울랄라, 와글와글 친구들, 제로퍼제로, 스티키몬스터랩 등) 역시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라파스, 팔자주름 전용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런칭

'용해성 마이크로구조체'를 활용한 안티에이징 패치 '아크로패스'를 제조·유통하는 ㈜라파스가 안티에이징 패치 신제품 '아크로패스 에이지리스 리프터 스마일라인 케어' 공식 런칭을 발표했다.

아크로패스의 스마일라인 케어는 오랜 시간 동안 얼굴 표정을 지을 때마다 근육이 움직이며 패인 팔자 주름을 관리하기 위해 만들어진 전용 패치이다. 제품은 얼굴 스마일라인에 최적화된 곡선형 디자인으로 패치를 붙였다 2~3시간이 지난 후 제거하면 된다. 사용 후에는 보습인자인 히알루론산이 피부 깊숙이 침투되어 피부 탄력과 건조함을 개선하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아크로패스'는 간편하게 피부에 붙이는 패치의 장점과 자가 투여 방식의 효율적인 약물 전달 기능이 극대화된 안티에이징 제품이다. 패치 위에 마이크로구조체 형태로 굳혀진 히알루론산 등의 유효성분들이 피부 각질층을 뚫고 표피 안쪽까지 들어가 녹아 들기 때문에 바르는 제형보다 훨씬 즉각적이고 뛰어난 피부 탄력 개선 효과를 볼 수 있다.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 '착한 키스미' 기부 캠페인 진행

메이크업 코스메틱 브랜드 키스미(Kiss Me)가 의료소외계층 아동을 후원하는 '착한 키스미' 캠페인을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한다.
 
올해 3회를 맞은 '착한 키스미' 캠페인은 키스미 히로인 메이크 라인 제품 구매 시 제품 1개당 100원씩 자동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모아진 후원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인 '사랑의 열매'를 통해 희귀난치성 질환 학생 의료비 지원 사업과 소외 계층 아동을 위한 의료비 등으로 사용된다.

'착한 키스미' 캠페인은 2013년부터 사랑의 열매와 협약을 체결, 매년 연말 기부금을 후원하고 있다. 지난 2013년과 2014년에는 각각 2500만원, 3600만원을 후원했다.

스틸라, 2015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런웨이 감성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스틸라가 2015 홀리데이 리미티드 컬렉션을 공개했다. 스틸라의 베스트 아이템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는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모던하면서도 빈티지한 골드 색상의 패키지에 열쇠 모양의 포스트 마크까지 더해 여심을 자극한다.

총 7개의 품목으로 출시된 스틸라 홀리데이 컬렉션은 웨어러블한 색감과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구성 된 것이 특징. 12가지 베스트 색상의 아이섀도우와 립&아이 제품이 하나로 구성된 '트러스트 인 러브', 4가지 베스트 컬렉션을 하나의 키트로 구성한 '샌딩 마이 러브 기프트 세트', 20종의 아이섀도우와 4가지 블러쉬, 립&아이 제품이 하나로 구성된 '어 훌랏 오브 러브 기프트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그 외 휴대용으로 간편하게 구성된 미니 SAD 리퀴드 립 컬렉션 '이터널 러브 리퀴드 립스틱 세트' 와 '이터널리 유어즈 리퀴드 립스틱 세트', 촉촉하고 투명한 반짝임이 매력적인 '씰 위드 어 키스 립글레이즈 세트'와 하루 종일 풍성한 눈매를 연출해 줄 '휴저 댄 휴즈 익스트림 래쉬듀오'로 구성되었다.

베리떼,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지난 11월 초 출시한 멀티쿠션에 이어 홀리데이 에디션의 두 번째 주인공인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 홀리데이 에디션'을 지난 19일부터 아모레퍼시픽몰에서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통해 공개했다.

올해 8월 선보인 '원더스토리 에디션'의 일러스트레이터 황은아 작가와 두번째로 협업을 진행해 탄생한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은 동화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속 티 파티 장면을 모티브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의 느낌을 담아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럽게 디자인되었다.
 
이번 홀리데이 에디션의 두번째 주인공이 된 '울트라 모이스트 스킨 인텐스 크림'은 피부를 닮은 세라마이드 인텐스 포뮬라가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민감해진 피부를 보호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는 고보습 크림이다.

라네즈, 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프리런칭 글로벌 행사 개최

'오늘보다 더 어린 내일(Younger Tomorrow)'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라네즈 NEW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프리런칭 글로벌 행사에서 라네즈는 오는 1월 출시될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를 처음으로 선보이며 새로운 토탈 안티에이징 세럼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행사는 제품의 핵심 기술인 Skin RebirthTM가 바이오 피부 연구로 저명한 싱가폴 A*Stars와 아모레퍼시픽간의 공동 연구를 통해 영감을 얻은 인연으로 싱가폴에서 개최되었으며, 한국을 비롯한 아시아 10개국의 미디어 등 200여명의 프레스와 뷰티 블로거 등이 참석하며 라네즈의 글로벌 위상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행사 참석자들은 연구원 인터뷰 등을 통해 어린 아이 피부에서만 발견되는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가꿔주는 Skin RebirthTM의 비밀을 알아보는 한편, 라네즈 소속 전문 아티스트들이 선사하는 메이크업 체험과 뷰티 클래스 등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피날레로 진행된 갈라 디너에는 라네즈의 모델인 배우 송혜교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혜교는 뷰티 노하우에 대한 질문에 "피부 노화는 건조함에서부터 시작된다고 해서 평소 수분 관리에 신경을 많이 쓴다"며 "퍼펙트 리뉴는 수분감과 영양감의 밸런스가 좋고, 안티에이징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질감이라 좋다"고 답하며 먼저 사용해 본 신제품에 대한 애정을 나타냈다.

니베아, '마음 나누기' 포토틴 이벤트 진행

니베아는 엄마의 한결같은 사랑을 강조하는 '지켜주고 싶은 마음' 브랜드 캠페인의 일환으로 니베아 크림틴 뚜껑에 나만의 소중한 사진이 담긴 '세상에 하나뿐인 니베아틴'을 제작해주는 '마음 나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내년 1월 중순까지 이마트와 올리브영, 왓슨스 등의 드럭 일부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니베아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현장에서 직접 뚜껑에 사진을 새겨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나만의 포토틴 제작을 원하는 고객은 휴대폰에서 평소 아끼던 사진을 전달하거나 현장에서 직접 촬영을 하여 원하는 사진을 선택할 수 있다.

'마음 나누기' 이벤트는 11월 20일 올리브영 홍대점을 비롯해 21일 올리브영 명동점, 22일 Boons 강남점, 27일 올리브영 강남점, 28일 롭스 홍대점에서 진행된다. 12월 중에는 4일 왓슨스 신림점, 11일 왓슨스 홍대점, 12일 올리브영 명동점, 18일 올리브영 홍대점, 19일 올리브영 강남점 등에서, 2016년 1월에도 일부 매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니베아 홈페이지 (www.nivea.co.kr) 또는 페이스북 (www.facebook.com/nivea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에이트루(A∙TRUE), 스윗 송 블랙 티 에너지 클렌징 젤 출시

에이트루(A∙TRUE)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EWG 1등급의 무자극 약산성 클렌저 '스윗 송 블랙 티 에너지 클렌징 젤'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이트루 스윗 송 블랙 티 에너지 클렌징 젤은 미국 비영리 환경단체 EWG(Environmental Working Group's)에서 운영하는 화장품 데이터 베이스 EWG SKINDEEP 기준 가장 안전한 1등급의 제품으로 대한 피부 과학 연구소에서 실시한 자극도 테스트에서 무자극 판정을 받아 임산부는 물론 어린 아이도 같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에이트루는 스윗 송 블랙 티 에너지 클렌징 젤 출시를 기념하여 무료 반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7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위 프로모션은 클렌징 젤 구매 시 7일간 사용 가능한 체험분을 함께 증정하고 있다. 체험분을 먼저 사용한 후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환불의사를 밝히면 100% 무료환불이 이뤄지며 환불의사가 없을 경우 5000원 땡큐 쿠폰을 지급한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