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단신] 연말 프로모션 '봇물'
[뷰티단신] 연말 프로모션 '봇물'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5.12.01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전용 크리스마스 뷰티 키트 출시

아모레퍼시픽이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뷰티포인트 전용 크리스마스 뷰티 키트를 12월 1일부터 한정수량으로 선보인다. 프랑스 카투니스트인 티파니 쿠퍼 (Tiffany Cooper) 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뷰티포인트 x 티파니쿠퍼 크리스마스 뷰티 키트'는 다용도 수납이 가능한 틴케이스와 브러시 4종 세트, 손거울로 구성됐으며 휴대가 간편한 미니 사이즈로 실용성을 높였다.
 
특히, 티파니 쿠퍼는 아시아의 미(美)를 세계에 전파한다는 아모레퍼시픽의 소명에서 영감을 받아 서울을 비롯한 세계 주요 도시의 여성상을 개성있게 표현했으며, 루돌프와 산타의 이야기를 익살스럽게 담아 크리스마스 느낌을 한층 살렸다.
 
오늘부터 한정수량으로 선보이는 이번 뷰티 키트는 뷰티포인트 12,000점으로 전국 백화점 내 헤라 매장 및 아리따움, 에뛰드, 이니스프리, 오설록,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쇼핑몰 등 온오프라인에서 교환할 수 있다.

베리떼, '리얼 파워 치크-업 & 샤인-업 마스크' 2종 출시

진실한 피부 변화를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는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가 에센스를 피부에 밀착시켜 빠르고 강력하게 집중 케어하는 기능성 시트 마스크, '리얼 파워 마스크팩 2종'을 출시한다.
 
베리떼의 리얼 파워 마스크팩 2종은 아모레퍼시픽 특허인 '3중 레이어 셀룰로오즈 시트' 타입으로, 밀착력을 높인 2중 시트 사이에 고농축 에센스를 함침한 한 겹의 레이어를 추가해 더 오랫동안 영양을 공급하는 것은 물론 유효 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에센스를 피부 깊이 흡수시켜 떼어난 후에도 끈적임 없이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탄력있고 건강한 피부를 위한 '리얼 파워 치크-업 마스크'는 주름 개선 기능성 제품으로, 탄력 개선에 탁월한 천연 유래 콜라겐과 펩타이드, '레드 플라워 리프팅 콤플렉스'(홍화, 해당화, 작약꽃)를 함유해 탄력을 강화하고 주름을 케어해 동안 피부를 완성해준다.

알티야 오가닉스, NEW 오가닉 멀티 밤 2종 출시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는 보습과 영양이 필요한 곳이라면 어디든 사용해도 좋은 오가닉 멀티 밤 2종을 출시했다고 알렸다.

새롭게 출시한 오가닉 멀티 밤은 금보다 귀한 한 방울로 불리는 최상품 로즈 오일인 로즈 오또를 담은 '로즈 오또 원더 밤'과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주는 라벤더 오일을 담은 '라벤더 오일 멀티 밤'이다.

'로즈 오또 원더 밤'은 불가리아 인증을 받은 로즈 오또를 함유해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저가 오일이나 인공 원료를 함유한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피부 케어를 선사한다.

제품에 함유된 자연 유래 성분은 끈적임 없이 부드럽게 스며들어 건강한 윤기와 촉촉함을 부여하며 불가리아 최상품 로즈 오일의 에너지가 날마다 새롭고 아름다운 장미빛 생기 피부를 만들어 준다.  

'라벤더 오일 멀티 밤'은 허브의 여왕 라벤더와 자연이 선물한 프리미엄 에센셜 오일을 담아 각종 유해 환경에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달래준다.

또한 알티야 오가닉스의 멀티 밤은 2종 모두 까다롭기로 유명한 USDA 유기농 인증을 받은 프리미엄 전성분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라네즈 2015 'Lucky Holiday'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꿈꾸는 것만으로도 설레는 로맨틱한 연말을 현실로 이루게 해 줄 행운의 아이템 'Lucky Holiday' 컬렉션 4종을 한정 출시한다.
 
더욱 특별하고 설레는 연말 홀리데이 시즌을 위해 출시된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컬렉션은 소유하고 있으면 행운이 찾아올 것 같은 나만의 럭키 아이템을 컨셉으로, 밝은 컬러감의 트럼프 카드 박스 패키지가 마치 홀리데이의 판타지를 모두 이루어줄 것 같은 기대감을 불러일으킨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연말에 마법 같은 만남을 만들어 줄 행운의 레드&골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메이크업 팔레트'를 메인으로, 글로벌 베스트 셀러이자 데일리 아이템인 '비비 쿠션'이 트럼프 카드 패턴과 함께 한층 더 특별해지며 럭키 아이템으로 변신했다. 또한,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연말의 새로운 만남에 앞서 최상의 피부를 만들어줄 기초 제품까지 홀리데이 컬렉션의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여, 행운이 가득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메이크업 팔레트'는 입술에 젤 네일을 바른 듯한 고광택, 고발색, 고보습의 '인텐스 립 젤' 2종과 행운이 깃드는 손끝을 만들어 줄 레드 컬러 '젤라이크 네일'과 '워터데칼 스티커', 입체감 있는 눈매로 모두를 주목시킬 '퓨어 래디언트 섀도우' 홀리데이 2종으로 구성되어 연말에 더욱 돋보이는 사랑스러운 홀리데이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아리따움, 풍성한 연말을 위한 12월 프로모션 실시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누구보다 빛나는 연말을 위해 12월 한달 동안 아리따움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이번에 출시된 한정판 제품은 아리따움의 대표 브랜드인 라네즈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를 비롯해 행운의 아이템으로 구성된 한율 '자초 보습 진정밤 행운 리미티드', 화사하고 보송한 피부 표현을 위한 마몽드의 '루미나리에 홀리데이 에디션' 메이크업 제품들이 있으며 모디네일과 소니엔젤, 해피바스와 무민의 콜라보레이션까지 합세해 홀리데이 한정판 리미티드 제품에 특별함을 더했다. 특히, 라네즈의 경우 '럭키 홀리데이 메이크업 팔레트' 제품 구입 시, 럭키 홀리데이 카드 지갑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정수량)
 
홀리데이 아이템 뿐만 아니라 아이오페에서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하여 바이오 에센스 인텐시브 컨디셔닝, 바이오 에센셜 페이셜 마스크, 아이오페 에어쿠션®XP로 구성된 '아이오페 3 스텝'을 제안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대상 제품을 구매할 경우 추가증정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화사한 메이크업 제품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네즈의 볼륨 세팅 마스카라와 내추럴 아이라이너, 마몽드의 크리미 틴트 컬러밤, 아이오페의 에어쿠션® 블러셔가 이에 해당 되며, 위 제품 구매 시 라네즈 립&아이 리무버(워터프루프) 5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SMS 쿠폰으로 발송 / 1인 1회 사용 가능) 이 외에도 헤어 스타일링의 완성을 위한 미쟝센, 려, 아리따움의 헤어 컬러, 스타일링 아이템은 무려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기획세트로 출시된 제품은 대상에서 제외)
 
또한 클렌징 제품에 대해서는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 오딧세이 브랜드의 제품에 한해 12월 1일부터 7일까지 모든회원 3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미쟝센,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라인 리뉴얼 출시

토탈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다양한 트렌디 헤어를 마치 전문가의 손길을 거친 듯 완성도 높게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라인을 선보인다. 이는 기존의 '스타일케어' 라인을 한층 강화하여 새롭게 출시한 것으로, 총 7종의 다변화된 제품군과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헤어 트렌드 변화에 기민하게 반응하고 새로운 스타일에 과감히 도전하는 2030 소비자들이 늘고 있다. 이에 미쟝센은 유행하는 어떤 스타일이든 집에서도 전문가 못지 않게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한 고정력과 제형의 스타일링 제품들로 구성된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라인을 출시했다.

미쟝센 '스타일케어 프로페셔널' 라인은 크게 부드러운 고정력의 '플렉서블 홀드' 라인과, 강력한 고정력의 '스트롱 홀드' 라인으로 세분화된다. 이에 가볍고 자연스러운 세팅으로 내추럴한 느낌을 표현하는 '놈코어(Normcore)' 헤어부터 강하고 깔끔한 고정력으로 화려하게 연출하는 '글램코어(Glamcore)' 헤어에 이르기까지, 최근 트렌드로 떠오르는 어떤 헤어이든 두루 스타일리시하게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이들 라인은 헤어젤, 무스, 스프레이 등 다양한 제형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어 개인의 헤어 상태와 원하는 느낌에 따라 선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