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마몽드·아이오페 등 2016년 새해맞이 프로모션 실시
아리따움, 마몽드·아이오페 등 2016년 새해맞이 프로모션 실시
  • 편집팀
  • 승인 2016.01.05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2016년 새해를 맞이하여 아리따움 회원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아모레퍼시픽의 대표 프리미엄 3대 브랜드에 속하는 마몽드와 아이오페에서는 브랜드 대표 크림을 제안하며 특별한 혜택까지 제공한다. 빈틈 없는 밀착 보습력을 자랑하는 '마몽드의 모이스처 세라마이드 크림' 구입 시 마몽드 모이스처 4종 키트를, 피부 노화 현상을 빈틈없이 케어 하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을 구매할 경우에는 1만원 할인 혜택과 함께 슈퍼바이탈 5종 키트를 증정한다. (한정수량)

또한, 피부가 노화되기 쉬운 겨울철에 꼭 필요한 각 브랜드의 안티에이징 추천 아이템인 '아이오페의 바이오 레티놀', '라네즈의 퍼펙트 리뉴 라인', '마몽드 에이지 컨트롤 파워 세럼 & 까멜리아 오일', '한율의 진액 스킨'을 구입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새해맞이 특별 프로모션으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프리미엄 3대 브랜드에서 출시한 립 메이크업 전제품 또한 2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매거진 뷰티어워즈에서 베스트 토너로 선정된 '마몽드의 로즈워터 토너'는 1+1의 혜택을, 오딧세이의 신제품 '블루에너지 파워 올인원 에센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파우치백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뿐만 아니라, 1월 한달 간 3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16년 아리따움의 첫번째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인 '아리따움X제인송 콜라보 카드지갑'을 증정한다. (1/4 – 1/13, 최종 결제금액 기준, VIP가입비 제외, 1인 1회, 한정수량)
 
(데일리팝=편집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