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 네스프레소와 '#WhatElse' 전시회 개최
하정우, 네스프레소와 '#WhatElse' 전시회 개최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1.18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하정우가 직접 그린 그림 앞에서 포즈(사진=네스프레소 제공)

배우 하정우가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와 함께 새해 첫 공식행사로 전시회를 연다.

18일 네스프레소에 따르면 하정우는 오는 23일부터 31일까지 신사동 호림아트센트에서 직접 그린 작품을 공개하는 네스프레소 #WhatElse 전시회를 열고, 전시 방문을 인증하는 인스타그램 이벤트와 일상 속 최고의 순간을 영상으로 남길 수 있는 '#WhatElse 포토 스튜디오', 네스프레소 부티크의 그랑 크뤼 월을 형상화한 스티커월 등을 진행한다.

하정우는 앞서 이미 여러 차례 개인전을 열었을 만큼 그림 실력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는 네스프레소의 'What Else?'와 새로운 한정판 캡슐 커피 2종 '르완다 레이크 키부&멕시코 치아파스'에서 영감을 받아 작품 10여점을 완성했다.

네스프레소가 말하는 'What Else'란, '그 무엇과도 비교할 수 없는, 최고의' 순간을 뜻한다. 이 'What Else'의 순간은 네스프레소 커피를 즐기는 시간뿐 아니라 일상 속에서 찾은 나만의 최고의 순간을 의미하기도 한다. 하정우는 그가 느끼는 '일상 속 최고의 순간'에 대해 누군가와 커피를 즐기다 그 사람에게서 영감을 받을 때라고 밝혔다. 하정우는 누군가와 커피 한 잔을 사이에 두고 이야기를 할 때, 일에 몰두하고 있을 때, 그리고 새로운 맛과 아로마를 음미할 때 등 그 모든 순간이 주는 영감을 그림으로 기록해냈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