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라네즈·한스킨·폴라초이스 外
[뷰티 단신] 라네즈·한스킨·폴라초이스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1.18 18: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 출시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는 독자적인 피부 동안 에너지 활성화 기술인 Skin Rebirth™를 적용하여, 흐트러진 베이비 트라이앵글을 촘촘하게 해 어린 피부로 가꿔주는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를 출시한다.

'퍼펙트 리뉴 리제너레이터'는 외부 환경에 의해 손상된 연약한 피부를 보호 할 뿐만 아니라 피부의 수분 보호막과 닮은 Advanced Ceramide Water가 함유되어 피부를 촉촉하고 생기 있게 가꿔준다.

 

한스킨, 2016년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배우 이범수·나야 발탁

화장품 한스킨이 배우 이범수와 신인배우 나야를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 오는 15일부터 한스킨의 브랜드 캠페인 광고를 온에어 한다.
 
비비크림의 원조 브랜드로 아시아 여성들의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어온 한스킨은 지난 12월, 바이오 기업 셀트리온의 화장품 전문 자회사인 셀트리온스킨큐어로 사명을 변경하고, 셀트리온스킨큐어의 화장품 브랜드로서 새로운 변화를 선언했다.

2001년 브랜드 론칭 이래 오직 제품력과 입소문으로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던 한스킨은 2016년을 맞아 영화 및 드라마에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배우 이범수와 신인배우 나야와의 전속 모델 계약 체결, 더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에 나설 계획이다.

폴라초이스, '매끈한 바디를 완성시키는 아이템 3종' 소개

폴라초이스는 춥고 건조한 겨울철에는 보통 얼굴 보습에 집중하기 때문에 바디 피부에는 소홀해지는 경우가 있어 유독 바디 건조증에 시달리는 사람들이 많다는 것에 착안, 집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바디 케어 전용 제품을 소개했다.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스킨 리빌딩 바디로션 10% AHA'는 건조한 피부의 각질을 제거하여 실크처럼 부드럽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주는 안티에이징 재생 바디로션으로 10%의 글리콜릭산(AHA)이 함유되어 풍부한 항산화 성분이 건강하고 부드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또 폴라초이스의 '리지스트 레티놀 스킨 스무딩 바디 트리트먼트'는 고농도의 레티놀과 항산화 성분이 함유되어 매끄럽고 탄력 넘치는 바디 피부를 선사하며 농축된 크림 텍스처가 건조한 피부에 보습을 부여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고, '리지스트 바디 오일 스프레이'는 촉촉하고 매끈한 바디 피부를 위한 식물성 오일 스프레이로 호호바 씨, 서양자두 씨, 달맞이 꽃, 보리지씨 오일 등에서 추출한 순하고 건강한 8가지 식물성 오일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주며 풍부한 지방산과 항산화 성분을 함유하여 즉각적인 보습 효과를 부여한다.

알티야 오가닉스, 바이오 다마세나 라인 리뉴얼 출시

프리미엄 오가닉 브랜드 알티야 오가닉스는 최근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바이오 다마세나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바이오 다마세나 로즈 오또' 라인은 금 보다 귀한 성분으로 불리는 최고 등급의 로즈 오일인 '로즈 오또'를 담은 알티야 오가닉스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이다.

로즈 오또는 약 28g을 얻기 위해 다마스크 장미 6만 송이가 필요할만큼 귀한 화장품 원료로 알려져있다. 또한 화학적 처리 없이 불가리아 전통의 스팀 증류를 통해 생산되어 시중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저가의 불가리안 로즈 오일이나 인공 원료와는 차원이 다른 가치를 선사한다.

알티야 오가닉스의 로즈 오또 라인은 오가닉 제품의 단점으로 여겨졌던 발림성과 흡수성이 개선된 것도 큰 특징이다. 성분과 배합에 특별한 노하우를 담아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업그레이드되었으며 인공향을 통해서는 경험하기 힘든 천연의 고급 장미향이 담겨있다.

아닉구딸, '화이트 플라워 컬렉션' 출시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아닉구딸(ANNICK GOUTAL)'은 하얀 눈이 뒤덮인 신비하고도 고요한 한겨울 숲속을 컨셉으로 하는 '화이트 플라워 컬렉션'의 '패션 오 드 퍼퓸'과 '그랑 아무르 오 드 퍼퓸'을 한정 출시한다.

아닉구딸 화이트 플라워 컬렉션은 가르데니아, 쟈스민, 튜버로즈 등 화이트 플라워만의 고혹적이면서도 청초한 우아함을 선사하는 컬렉션으로, 2016년 1월 한정으로 출시되는 '패션 오 드 퍼퓸'과 '그랑아무르 오 드 퍼퓸' 그리고 아닉구딸의 베스트 셀러 '엉 마뗑 도하주 오 드 퍼퓸 및 오 드 뚜왈렛'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되어있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