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단신] 밀레·아이더·K2·이젠벅·레드페이스
[아웃도어 단신] 밀레·아이더·K2·이젠벅·레드페이스
  • 박동혁 기자
  • 승인 2016.01.27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밀레, 설맞이 프로모션 실시

밀레가 설 명절을 맞아 다양한 혜택이 가득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설 명절을 맞이해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밀레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기간은 오는 1월 29일부터 2월 말 까지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구매 금액별 즉시 차감 이벤트로, 2016년도 봄 신상품 의류에 한해 2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5만원, 15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3만원, 10만원 이상 제품 구매 시 2만원 즉시 차감 혜택을 제공한다.(단일 제품의 소비자 가격에 따라 적용, 구매 금액 합산 적용 제외)
 
두 번째 프로모션은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고객들을 위한 봄 산행 필수품 특별가 판매다. 대상 제품은 MEH(밀레에델바이스홀딩스)가 자체 개발한 초경량 소재 '라이트엣지'(Light Edge)를 사용한 '나이트로 경량 재킷'과, 방수 및 투습 기능이 탁월한 고어텍스 등산화 '칸쿤 미드 2'다. 30% 할인된 특별가로 구매 할 수 있다.
 
상기 프로모션은 모두 밀레의 멤버십 카드인 '엠 포인트(M-Point) 카드' 회원에 한해 적용된다. 엠 포인트 카드는 밀레 전국 매장 어디서나 간단하게 가입할 수 있으며, 카드 발급 후 곧바로 제품 구매 및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아이더, 애슬레저 트렌드 반영한 '모멘텀' 라인 런칭

아이더는 2016년 SS 시즌에 이러한 트렌드와 함께 아이더만의 기술력을 더한 '모멘텀(Momentum)' 라인을 런칭한다고 27일 밝혔다. 아이더에서는 워킹이나 러닝 시 착용하기 좋은 의류와 신발 등을 꾸준히 선보여 왔지만 단독 라인으로 구성해 대대적으로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아이더 모멘텀 라인은 외부 환경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워킹,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즐길 수 있으며 어떠한 기후 환경에도 완벽한 퍼포먼스를 낼 수 있는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모멘텀 라인은 전체적으로 경량성이 뛰어나며 활동성을 강화하기 위해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했다. 쾌적성을 높이기 위해 메쉬 및 펀칭 소재를 믹스했으며 통기성을 강화해 어떤 활동이든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재귀반사 프린트를 적용해 빛이 반사되기 때문에 야간에도 보다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다.
 
군더더기 없이 심플하고 엣지있는 디자인으로 스포츠는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다. 제품 전반적으로 동일한 라인 로고 프린트를 적용해 통일감을 주었으며 코디가 용이하다. 아이더 모멘텀 라인은 재킷, 티셔츠, 팬츠 등으로 풀 코디가 가능해 완벽한 애슬레저룩을 연출할 수 있다.

K2, 2016 봄·여름 아웃도어 컬렉션 공개

K2가 27일 익스트림, 플라이워크, 어반라이프 3가지 컨셉으로 2016년 S/S 아웃도어 컬렉션을 공개했다.
 
K2는 2016년 S/S 컬렉션을 통해 아웃도어 환경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운 트렌디 아웃도어룩을 선보인다. 방수, 투습, 경량, 속건 등의 기능성과 함께 블루, 화이트, 라이트 그레이 등 화사한 컬러감과 부드럽고 유연한 소재감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은 거친 산악 환경에서 신체를 보호하고, 쾌적함을 유지해 주는 아웃도어 라인인 '익스트림(Extreme)', 워킹과 러닝 등에서 최상의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테크니컬 웨어 라인인 '플라이워크(Flywalk)'와 함께 기능성 기반의 라이프 스타일 웨어 '어반라이프(UrbanLife)' 라인으로 구성됐다.
 
K2는 등산, 트레킹, 트레일러닝 등의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고기능성 라인인 '익스트림(Extreme)' 라인 강화를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이어갈 예정이다. 또한 워킹, 러닝은 물론 일상 생활에서도 스타일링이 자유로워 매년 인기를 더해가고 있는 '플라이워크(Flywalk)' 라인은 향상된 기능성과 디자인을 갖춘 K2만의 애슬레저룩으로 제안한다.

이젠벅, 서인국과 4년째 재계약..론칭부터 계속 간다

이젠벅은 서인국과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서인국은 2013년 브랜드 론칭 때부터 4년째 이젠벅의 모델로 활동하게 된다.
 
서인국은 그동안 이젠벅 모델로 활동하며 도시적이면서 건강한 이미지를 바탕으로 밝고 활동적인 매력을 발산해 이젠벅의 이미지 증진에 기여했다.
 
서인국은 이젠벅 메인타깃에게는 아웃도어의 기능과 스타일을 동시에 어필하면서, 일상 속에서 스타일리쉬함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젊은 소비자에게는 멋스러우면서도 건강한 이미지를 어필함으로써 이젠벅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해왔다.

이젠벅은 지난 3년간 메인모델로 활동해온 서인국의 활약과 적극성을 높이 사 다시금 브랜드의 모델을 제안했고, 의리남 서인국은 이를 흔쾌히 수락했다.
 
서인국은 올해 2월부터 이젠벅 S/S시즌 TV, 인쇄광고 등 각종 광고 캠페인 및 프로모션 활동에 참여하며 도시적이며 활동적인 이젠벅 이미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레드페이스, 설 선물로 2in1 재킷 추천

레드페이스가 건강을 생각하는 설날 명절 선물로 2in1 재킷을 추천했다. 레드페이스의 '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은 자체개발 소재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를 사용해 방수성과 투습력이 우수하며 햇빛을 받으면 온도가 상승하는 '쏠라볼'을 사용한 히트패딩 재킷을 날씨에 따라 탈부착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 초봄에는 콘트라 엑스 히트 패딩 플러스 재킷만 아우터로 입을 수 있어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콘트라 엑스 멜란 파일 플러스 재킷' 역시 패딩 플러스 재킷과 마찬가지로 방수·투습력이 우수한 콘트라텍스 엑스투오 프로 소재를 사용해 든든한 방풍재킷으로 활용하는 한편 탈부착 플리스 재킷이 내장되어 있어 날씨에 따라 선택적으로 착용 가능하다.

(데일리팝=박동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