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매일유업·구이가·쥬이 오가닉·메이크온
[이벤트 여기 모여라!] 매일유업·구이가·쥬이 오가닉·메이크온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1.28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일유업, 맘마밀 요미요미-상하목장 'Real Organic' 체험단 이벤트 진행

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맘마밀 요미요미와 유기농 브랜드 상하목장이 'Real Organic' 아기간식 체험단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매일아이닷컴(www.maeili.com)에서 간단한 방법으로 누구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다. 우리아기 월령에 맞는 간식세트를 선택하고 유기농 간식을 먹이고 싶은 이유와 체험 후기를 남길 SNS 계정을 댓글로 남기기만 하면 쉽고 간편하게 응모할 수 있다. 선정된 체험단은 2월 18일 매일아이닷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Real Organic' 아기간식은 맘마밀 '요미요미 유기농 주스' 3팩, '요미요미 유기농 쌀과자' 3팩과 상하목장 '유기농 베이비 요구르트' 4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아이 월령에 따라 '7개월 이후', '12개월 이후' 중 맞춤 세트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Real Organic' 아기간식 후기를 올린 체험단 전원에게는 매일포인트 1000점을 지급 할 예정이다. 또한, 우수 후기자 10명을 선정해 '상하목장&요미요미 간식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구이가, 먹은 사진 인스타그램에 자랑하고 식사권 받자

구이가가 고객과의 소통 채널을 넓히고자 인스타그램에서도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으로는 구이가 인스타그램(guigaaa)을 팔로우하고 구이가에서 찍은 먹음직스러운 음식 사진을 해시태그 '#구이가', '#삼겹살', '#맛집'과 함께 올리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하며 7명을 추첨해 구이가 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미사용자도 이번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해당 게시글에 댓글로 사진을 첨부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3명에게 구이가 외식상품권 3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28일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쥬이 오가닉, 페이스북 릴레이 이벤트 진행

쥬이 오가닉이 오는 2월 29일까지 총 4회에 걸쳐 릴레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쥬이 오가닉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스킨 케어 제품은 물론 피부 가장 가까이에 닿는 베이스 제품까지 유기농을 고집하는 웰빙 트렌드를 반영해 기획됐다.

릴레이 이벤트는 '제1탄 피부를 숨쉬게 하는 파운데이션', '제2탄 수분 크림보다 더 촉촉한 파운데이션', '제3탄 야근녀의 피부를 구해주세요', '제4탄 엄마도 아름답고 싶어요'를 주제로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쥬이 오가닉 페이스북에 업로드된 릴레이 이벤트 게시물을 공유하고 주어진 질문에 맞는 정답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동일 댓글을 쥬이 오가닉 인스타그램에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는 각 릴레이 이벤트마다 5명씩 추첨을 통해 선정되며, 유기농 꽃물 파운데이션으로 입소문난 플로라 리퀴드 파운데이션을 선물로 제공한다.

메이크온, 설 명절 맞이 스페셜 키트 이벤트 진행

클렌징 인핸서를 선보이고 있는 메이크온은 2월 1일부터 29일까지 클렌징 인핸서 설 스페셜 키트 '골드 셀렉션'을 5%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온의 클렌징 인핸서는 헤드의 어플리케이터를 교체하면 페이스 클렌징, 바디 딥 클렌징, 림프 마사지까지 3 in 1 뷰티 케어가 가능하다.

1분에 1만5600번 진동하는 음파를 이용한 마이크로 모션의 피부 운동 효과로 부드러운 피부결과 탄력까지 개선해준다. 머리카락보다 얇고 가늘게 제작된 화이트 브러시는 손 세안 대비 72.5배 더 깨끗하게 클렌징 할 수 있어 손으로 닦아내지 못한 메이크업 잔여물과 미세먼지를 말끔하게 제거해준다.

한정으로 선보이는 골드마사저는 동안 피부의 적, 활성산소를 제거해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제공해준다. 피부에 닿는 부분을 금으로 코팅해 피부가 민감한 사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