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단신] 닥터자르트·한스킨·오딧세이·이니스프리·바이탈뷰티·한율
[뷰티 단신] 닥터자르트·한스킨·오딧세이·이니스프리·바이탈뷰티·한율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1.29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자르트, 안티에이징 라인 '리프트라(LIFTRA)' 출시

닥터자르트에서 피부 탄력 및 매끈한 얼굴 라인을 가꾸는데 효과적인 안티에이징 라인 '리프트라(LIFTRA)'를 출시한다.

'리프트라' 라인은 많은 여성들이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한 번쯤 경험해 본 피부과 시술 과정을 분석, 피부과 시술 시 사용되는 원료 및 메커니즘을 적용해 피부에 생기와 탄력을 제공하는 크림, 픽서, 쉐이퍼로 구성된 총 3종의 제품으로 출시하며, 전 제품에는 피부과 리프팅 시술 시 사용하는 유사 성분인 피엘에이 컴플렉스(PLA Complex)가 함유됐다.

한편, 닥터자르트는 '리프트라' 출시를 기념해 총 3종 제품으로 구성된 '리프트라' 한정 기획세트를 선보인다. '리프트라 컨투어 크림·픽서'를 구매하면 쉐이퍼를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해 정가 대비 30% 할인 된 금액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한스킨, '셀 커버 파운데이션' CJ오쇼핑 앵콜 방송

한스킨의 신개념 젤 텍스처의 파운데이션 팩트 '셀 커버 파운데이션'이 오는 31일(일) 오후 2시50분 CJ 오쇼핑 앵콜 방송을 확정했다.

'셀 커버 파운데이션'은 셀트리온스킨큐어 화장품 연구소에서 1년간의 연구 끝의 완성한 형상 기억 포뮬라를 통해 피부 요철 사이를 메꾸어 주는 셀프 피팅 효과를 제공하는 팩트형 파운데이션 제품이다.

특히 쫀쫀하고 찰진 제형감의 신개념 ‘젤’ 텍스처로 탱탱하고 입체적인 볼륨 광채 페이스를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모레퍼시픽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런칭 파티' 개최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남성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오딧세이가 지난 28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SJ.쿤스트할레에서 한국의 깊은 바다(K-Marine)에서 찾은 피부 에너지 원액 '블루에너지™(BLUE ENERGY™)'를 함유한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라인 런칭을 기념해 '블루에너지 나이트 파티'를 개최했다.

이날 파티에는 '블루에너지™(BLUE ENERGY™)'를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관심을 모았으며, 전문적인 피부 진단과 1:1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는 '블루에너지 테스팅존', 깊은 바다 속을 3D 트릭아트로 구현한 '셀피존' 뿐만 아니라 VR기기를 통해 깊은 바다에서 찾은 '블루에너지™(BLUE ENERGY™)'를 시각과 청각으로 체험하도록 마련한 '블루에너지 VR룸'이 구성됐다.

또한 참석자가 직접 이벤트에 참여해 자신의 에너지 레벨을 채울 수 있도록 한 다양한 컨셉의 이벤트룸을 마련하여 참석자들의 흥미를 돋구었다. 특히 지정 해쉬태그를 개인 SNS(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메인 스테이지 화면에 개인이 올린 뉴스피드화면을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하여 보여주는 Eventstag 프로그램은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니스프리, 중국 심천에 직영 200호점 매장 열어

이니스프리가 중국 심천에 남산 레인보우점을 열며 중국 진출 3년 8개월 만에 200호점을 돌파했다.

유동인구가 많은 레인보우 쇼핑 플라자의 1층에 위치한 심천 남산 레인보우점은 이니스프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합리적인 가격, 뛰어난 제품력으로 뷰티에 관심이 높은 중국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니스프리는 중국 내 모든 매장을 직접 운영 중이다. 그동안 이니스프리는 글로벌 브랜드들의 격전장인 상하이의 정대광장을 비롯해 베이징의 주요 상권 중관촌의 EC몰, 광저우의 중심가 베이징루, 중국 서부 지역의 경제 중심지 쓰촨성의 청두까지, 중국 동서남북 4대 거점의 주요상권에 전략적으로 매장을 오픈했다.

특히 2015년 11월에는 상하이 최고의 번화가인 난징동루에 중국 내 단일 코스메틱 브랜드 중 가장 큰 규모의 '이니스프리 플래그십 스토어 상하이'를 오픈해 글로벌 뷰티 브랜드서의 잠재력을 입증했다.

바이탈뷰티,'액티브멀티팩' 리뉴얼 출시
 
바이탈뷰티(VITALBEAUTIE)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필수 비타민미네랄과 식물영양소, 특히 녹차에서 추출한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업그레이드한 스마트한 건강기능식품 '액티브멀티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액티브멀티팩'은 비타민C, B, D, E 등을 포함한 고함량의 비타민 11종과, 복합 미네랄 6종, 그리고 5가지 식물영양소 등 필수 영양소를 한 팩에 담아 항노화, 피부건강, 면역력 증대, 피로개선 등에 도움을 주는 바쁜 현대인을 위한 최적의 뉴트리션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는 '액티브멀티팩'에는 녹차영양소추출물(Teaflux™)이 함유됐다. 이는 아모레퍼시픽의 70년 녹차 노하우를 통해 개발한 특수한 추출물로, 녹차잎에 함유된 미량영양소와 식이섬유, 녹차다당체를 담았으며, 차 형태로는 마실 수 없는 녹차의 영양소이기 때문에 더욱 특별하다.

한율, '율려원액 파인' 에디션 출시

한율은 '율려원액 파인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율려원액 파인 에디션'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몸과 마음의 균형 '율려(律呂)'를 전하는 율려원액 본품과 율려 자연향水(수)가 함께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이다.

한율 율려원액은 지난 2012년 6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대표제품으로, 갈색솔잎 발효액™이 불규칙한 생활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에 생기를 불어넣고, 지치고 늘어진 피부결을 탄력있게 케어하여 맑고 건강한 피부 젊음을 가꾸어주는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