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파파존스·마더케어·코카콜라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파파존스·마더케어·코카콜라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01 1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2월 한 달 동안 최대 9000원 할인

한국파파존스가 2월 한 달 간 골드링과 치즈롤크러스트 주문 시 최대 9000원의 기분 좋은 혜택을 제공하는 할인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의 할인은 다양한 도우 타입 중 '골드링크러스트'와 '치즈롤크러스트' 주문 시 제공되며, 라지사이즈 이상부터 적용된다. 파파존스의 '골드링크러스트'는 72시간 자연 숙성된 도우에 고구마 무스와 스트링 치즈를 넣어 부드럽게 퍼지는 달콤함을 느낄 수 있으며, 도우엣지에 스트링치즈를 넣은 '치즈롤크러스트'를 선택하면 씹을수록 느껴지는 치즈의 쫄깃함과 고소함을 만끽할 수 있다.

1일부터 29일까지 한 달간 이어지는 본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한국파파존스 홈페이지(www.pji.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 설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서울 예술의전당 한가람미술관에서 진행되는 '내셔널 지오그래픽展 미지의 탐사 그리고 발견'이 설을 맞이해 오는 8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관람객들을 위해 500만원 상당의 푸짐한 선물이 담긴 새해 복(福) 주머니를 준비한다.

준비한 새해 복 주머니 선물들은 가족 단위의 방문객들 위주로 선착순 제공할 예정이다. 설날인 8일 4인 이상 방문한 가족 선착순 100명에게는 자연주의 살림 아티스트로 유명한 이효재씨가 만든 복 주머니가 준비되어 있으며, 당일 첫 번째로 방문한 3대(代) 가족에게는 고급 와인 1병을 증정한다. 영아부터 고등학생까지의 자녀들과 함께 방문한 가족 중 3명 이상의 자녀를 지닌 다둥이 가족 선착순 10팀에게는 삼둥이 스키복으로 유명한 스칸디나비안 스타일 아동 전용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의 40만원 상당의 우주복을 비롯해, 섀르반 티셔츠, 섀르반 힙쌕, 글로벌 승용완구 브랜드 'Y볼루션'의 에어플리커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동성 친구끼리 전시장을 찾은 선착순 5팀에게는 경기도 광릉 수목원에 인접해있는 서운동산 펜션 이용권(15만원 상당)을 비롯해 마스크팩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며, 혼자서 전시를 즐기러 방문한 솔로 관람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피트니스 클리닉 VIP 1개월 이용권을 선물한다. 지역구 주민들을 위한 깜짝 선물도 있다. 설 연휴 전시장을 방문한 강서구민 선착순 4명에게는 김종용 누룽지통닭 이용권을 증정한다.

마더케어, 육아 서포터즈 2기 모집

영국 유아동 전문 브랜드 마더케어가 21일까지 '마더케어 서포터즈' 2기를 모집한다.

서포터즈는 마더케어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mymothercare)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지원 가능하며, 8세 이하 자녀를 둔 엄마를 대상으로 한다. 총 10명을 선발하여 선정된 엄마들은 3월부터 6월까지 약 4개월간 활동할 예정이다.

활동기간 동안에는 마더케어 대표 상품을 체험하고 블로그, 카페 등에 후기를 작성하게 되며, 전문 사진작가가 가족단위 야외 스냅사진을 촬영해주는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2기에서는 서포터즈에 참여하는 엄마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최우수 활동 시상자를 기존(1기) 3명에서 6명으로 확대했다.

코카-콜라, 출퇴근길 짜릿하게 하는 지하철 이벤트 전개

코카-콜라가 평범한 출근길에 짜릿한 경험은 물론, 트렌디한 모바일 게임을 통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를 추첨하여 증정하는 지하철 내 이벤트를 서울 지하철 2·3호선에서 1월 29일부터 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창조적이고 혁신적인 캠페인 슬로건과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며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가 2009년 '행복을 여세요(Open Happiness)' 캠페인에 이어, 7년만에 새로운 글로벌 캠페인 슬로건 '이 맛, 이 느낌!(Taste the feeling)'을 선보이며 진행하는 것으로, 코카-콜라 본연의 짜릿함을 표현한 지하철 열차 내 이벤트 칸과 더불어 가상으로 코카-콜라의 '이 맛, 이 느낌!'을 즐기며 음료를 마시는 모바일 게임을 통해 경품을 추첨하여 증정하는 이벤트다.

모바일 게임은 서울 지하철 2·3호선에서 운행되는 코카-콜라 이벤트 열차 내 마련된 칸에 탑승하거나 2호선 홍대입구역, 3호선 신사역에 설치된 코카-콜라 스크린도어 앞에 서면, 모바일 지갑 서비스 '시럽 월렛' 사용자에 한하여 알림메시지와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모바일 게임에 접속해 실제 코카-콜라를 마시는 것처럼 스마트폰을 기울여 짜릿한 코카-콜라를 마지막 한 방울까지 시원하게 마시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코카-콜라의 아이코닉함이 담긴 '코카-콜라 미니 냉장고'를 증정한다.

또 지하철 내 이벤트 칸 외에도 유동인구가 많은 2호선 홍대입구역, 3호선 신사역은 야외 지하철 출입구, 스크린도어에도 코카-콜라를 짜릿하게 즐기는 모습의 이미지로 꾸며져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