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 여기 모여라!] 파파존스·설빙·ABC마트 外
[이벤트 여기 모여라!] 파파존스·설빙·ABC마트 外
  • 이용진 기자
  • 승인 2016.02.04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존스, 'G마켓 단독할인 이벤트' 최대 30%할인

한국파파존스가 4일부터 10일까지 G마켓 단독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파파존스가 2016년, 붉은 원숭이해의 시작을 맞이하는 설날을 기념해 마련한 'G마켓 단독할인 이벤트'에서는 파파존스의 베스트메뉴인 '오리지널 수퍼 파파스(라지)+콜라1.25L', '오리지널 아이리쉬 포테이토(라지)+콜라1.25L'를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e-쿠폰을 구매할 수 있다.

이는 선착순으로 판매되며 1만개 수량의 판매가 완료되면 이벤트는 종료된다. 구입한 쿠폰은 배달과 포장 주문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유효기간은 올해 5월 12일까지이다.

설빙, 한 달간 이어지는 '사랑의 전광판' 이벤트

코리안 디저트카페 (주)설빙은 밸런타인데이부터 화이트데이까지 이어지는 '사랑의 전광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랑의 전광판'은 연인을 향한 로맨틱 프러포즈부터 평소 주변 사람들에게 전하고 싶었던 마음 속 이야기들을 설빙이 대신 전해주는 이벤트이다. 매주 2명의 메시지를 선정하고 일주일간 전국 설빙매장에 설치된 POS 전광판을 통해 메시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오는 11일부터 3월 14일까지 신청 간으하며 2월 22일부터 전광판 이벤트가 운영된다.

이밖에도 개인 인스타그램에 '한초코설빙' 먹방사진을 업로드 한 후 전하고 싶은 사랑의 메시지와 함께 #사랑의전광판 #설빙 #한초코설빙의 필수 해시태그를 달면 미니골드 제휴를 통해 미니골드 '띠아모 커플링'(2명)과 설빙 5만원 상품권(8명)이 경품으로 제공된다.

ABC마트, 설 맞아 '복주머니 이벤트' 실시

ABC마트(www.abcmart.co.kr, 대표 이기호)가 민족대명절인 설날을 맞아 '복(福)주머니 이벤트! 담으면 담을수록 할인혜택이 업!'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일부터 10일까지 6일간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ABC마트에서 1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2만원 할인을,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원 할인을,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5000원 할인을 제공해준다. (최대할인 35%이내)
 
이벤트 기간 동안 ABC마트와 SNS 친구를 맺은 후, 한복을 입고 매장에 방문하면 추가 5% 할인을 제공해주는 설날 이색 이벤트도 준비했다.

프롬에스티,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진행

신개념 피부운동기 프롬에스티가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오는 12일까지 사랑의 메시지를 전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제공하는 '로맨틱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응모 방법은 프롬에스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댓글을 남긴 뒤 자신의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더 높아진다.
 
이벤트 응모자 중 가장 달콤한 메시지를 남겨준 2명에게 '롯데호텔 라세느' 2인 식사권을 증정하며, 2등에게는 '뚜레쥬르 가나슈 케익' 기프티콘(5명), 3등에게는 '페레로로쉐 초콜릿' 기프티콘(20명)을 선물로 준다.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6일에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구이가, 설맞이 '기분 좋은 외식 이벤트' 진행

구이가는 가족끼리 즐거운 추억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해 설 연휴 기간 동안에 사용할 수 있는 구이가 외식 상품권 총 200만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를 클릭하고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본인이 뽑혀야 하는 이유와 함께 2월 6일부터 10일 중 설 당일인 8일을 제외한 방문 희망일과 매장을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4일의 연휴 기간 동안 하루 10가족씩 총 40가족에게 구이가 외식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일 구이가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단 이번 이벤트의 외식 상품권은 차액 환불과 분할 사용이 불가능하며, 방문할 매장의 휴일 일정 확인과 예약은 필수다.

(데일리팝=이용진 기자)